[크라켄 작전이 시작되다]
* 305대대 군사정보대 컴퓨터의 별명
주디 노트:
나 자신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트럼프가 JFK 주니어 대신 JD 밴스 상원의원을 부통령 후보로 발표했을 때 몹시 놀랐습니다. JFK 주니어는 트럼프와 함께 부통령 선거에 출마할 예정이었던 Q 운동의 핵심 인물입니다.
그런 다음 7월 17일 수요일에 트럼프는 크라켄 작전이 진행 중이므로 최종 전투가 7일 후(7월 24일 수요일)에 시작된다고 발표했습니다. 나는 달력을 살펴보았고 7월 24일 수요일이 JFK 주니어가 자신이 살아있고 모든 사람의 엉덩이를 걷어차고 있다고 발표할 가능성이 있는 날짜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갑자기 모든 것이 이해되기 시작했습니다.
아는 사람들은 JFK Jr.가 이미 복원된 공화국의 부통령이었고, 트럼프가 대통령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JD 밴스는 파산한 미국 주식회사의 부통령 후보에 불과했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크라켄은 2020년 선거 공식 워터마크 투표지를 계산한 305대대 군사정보군단 컴퓨터의 별명이었습니다. 2020년 11월에 크라켄은 트럼프가 2개 주를 제외한 모든 주에서 80% 이상의 득표율로 선거에서 승리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7월 24일 수요일 크라켄의 발표는 우리 모두가 기다려온 것이었습니다. 2020년 선거는 사기였고 미국 주식회사, 바이든 행정부, 그리고 모든 의회가 해체될 것이며, 우리는 복원된 공화국의 선거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조 바이든에 대해 말하자면, 2024년 7월 17일 수요일에 바이든은 자신만의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유니도스(Unidos) US의 사장은 바이든이 방금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기 때문에 라스베이거스 행사에서 연설하지 않을 것이라고 무대에서 발표했습니다.
화이트 햇 코로나 코드 차트 언어에 따르면, "코로나 양성 반응"은 체포된 사람이 반역 범죄를 자백했으며 처형은 비공개로 유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일한 문제는 2020년 12월에 바이든이 이미 체포되어 군사 재판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그는 간첩, 유권자 사기, 반역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고 GITMO에서 처형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배우들이 그를 연기했습니다. 훌륭한 영화였죠, 허? 온갖 반전이 있었죠.
아마도 이번 코로나 진단은 트럼프에 맞서 다시 출마하기를 거부하고, 결국 미국 대통령으로 선출되지도 못한 분노한 노망난 가짜 대통령을 없애려는 딥 스테이트의 방식이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거대하고 잘 만들어진 쇼였습니다. 빅 타임을 끝내려고 했던 쇼였죠.
울타리의 반대편에서 화이트 햇은 실제로 코로나 진단에 동의하는 듯했습니다. 그들의 글로벌 동맹은 7일 후에 시작될 크라켄 작전: 최종 전투에서 바이든의 모든 것을 폭로하려 하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