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산관리사무소 앞 스탬프 2개 모두 잉크가 아주아주 흐릿합니다.어제 이길을 지나갔더랬습니다.충전요망합니다.
첫댓글 아 한가지 더요.관리사무소 앞에서 걸어오다보면 스탬프 반대편에 이정표지도가 있어요.지도 보느라고 스탬프를 놓쳤습니다.한참 직진하며 스탬프를 찾아도 없기에 되돌아오니 지도 반대편에 스탬프 빨간 박스가 있더군요.각구간 돌며 볼때 지도와 스탬프함이 모두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유독 이곳만 스탬프와 위치가 도로 5야유편에 각각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걷다보며 좌측
걷다보면 사람은 본능적으로 좌측을 바라봅니다.하필이면 좌측에 지도도 있으니 지도를 바라보게 됩니다.그라고 이곳이 약간 우회전하는 곳입니다.그러다보니 우측이 사각지대가 되지요.그곳에 스탬프가 있습니다. ㅠㅠ
윗윗댓글 오타유독 이곳만 지도와 스탬프가 도로 양편에 따로 각각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다른 곳은 모두 지도와 스탬프가 같이 있던데.....
무지개7 님 잘 보셨습니다. 안내쎈타에서는 어려우시겠지만 조속히 조치바람니다.여러 선생님들이 지적하신 부분입니다.
첫댓글 아 한가지 더요.
관리사무소 앞에서 걸어오다보면 스탬프 반대편에 이정표지도가 있어요.
지도 보느라고 스탬프를 놓쳤습니다.
한참 직진하며 스탬프를 찾아도 없기에 되돌아오니 지도 반대편에 스탬프 빨간 박스가 있더군요.
각구간 돌며 볼때 지도와 스탬프함이 모두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
유독 이곳만 스탬프와 위치가 도로 5야유편에 각각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걷다보며 좌측
걷다보면 사람은 본능적으로 좌측을 바라봅니다.
하필이면 좌측에 지도도 있으니 지도를 바라보게 됩니다.
그라고 이곳이 약간 우회전하는 곳입니다.
그러다보니 우측이 사각지대가 되지요.
그곳에 스탬프가 있습니다. ㅠㅠ
윗윗댓글 오타
유독 이곳만 지도와 스탬프가 도로 양편에 따로 각각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다른 곳은 모두 지도와 스탬프가 같이 있던데.....
무지개7 님 잘 보셨습니다. 안내쎈타에서는 어려우시겠지만 조속히 조치바람니다.
여러 선생님들이 지적하신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