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ide-hailing giants left in a huff a year ago, after Austinites had the temerity to vote in favour of maintaining the city’s requirement that the firms perform fingerprint checks on their drivers, as traditional taxi companies must.
1년 전, 오스틴 사람들이 전통적인 택시회사들이 해야 하는 것처럼, 그 회사들이 그들의 운전사들에 대해 지문 검사를 실시해야 한다는 시의 요구 조건을 유지하는 것에 찬성표를 던진 후, 차량 공유업체의 거인들은 발끈해서 자리를 떠났었다.
| 어휘 ride-hailing 차량공유 서비스
(leave) in a huff 씩씩거리며 (자리를 뜨다)

무모함, 만용, 배짱

Not missed
An inglorious return to Austin for Uber and Lyft
After a year's unenforced absence from the Texan capital, other ride-hailing firms have established themselves
May 26th 2017
BY A.W. | WASHINGTON, D.C.
놓치지 말아야 할 것
Uber와 Lyft의 오스틴으로의 불명예스러운 귀환
텍사스의 수도에서 1년 동안 무강제적으로 자리를 비운 후, 다른 차량공유 회사들이 자리를 잡았다.
UBER and Lyft will make their triumphant return to Austin on Monday. Whether the Texas capital will welcome them back is another matter.
UBER와 Lyft는 월요일에 오스틴으로 의기양양한 복귀를 할 것이다. 텍사스의 수도가 그들을 환영할지는 또 다른 문제다.
The ride-hailing giants left in a huff a year ago, after Austinites had the temerity to vote in favour of maintaining the city’s requirement that the firms perform fingerprint checks on their drivers, as traditional taxi companies must. The pair have long resisted being held to the same standards as taxis, with an insistence bordering on arrogance. They have also tended to assume that customers had their backs. So it was a rude awakening when, after forcing a city-wide ballot on the issue, and spending close to $9m on their campaign, Uber and Lyft found themselves on the wrong side of the progressive Austin population, which didn’t want to be pushed around by big companies from out of town.
| 어휘 have somebody back (헤어졌던 배우자나 애인을) 다시 받아 주다
a rude awakening 갑작스런 자각
1년 전, 오스틴 사람들이 전통적인 택시회사들이 해야 하는 것처럼, 그 회사들이 그들의 운전사들에 대해 지문 검사를 실시해야 한다는 시의 요구 조건을 유지하는 것에 찬성표를 던진 후, 차량 공유업체의 거인들은 발끈해서 자리를 떠났었다. 이 두 업체는 오래 전부터 오만함에 가까운 고집으로 택시와 같은 잣대를 들이대는 것을 거부해 왔다. 그들은 또한 고객들이 그들을 다시 받아줄거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그래서 우버와 리프트가 이 문제에 대한 도시 전체의 투표를 강요하고 9백만 달러에 가까운 선거비용을 지출한 후, 외지에서 온 대기업들에 의해 떠밀려 다니기를 원치 않는 진보적인 오스틴 인구의 잘못된 편에 서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때서야) 갑작스럽게 깨닫게 되었다.
[배경지식] 텍사스, 우버와 리프트에 대한 오스틴 규정 무효화
1. 텍사스, 우버와 리프트에 대한 오스틴 규정 무효화
- 텍사스 주는 우버와 리트프 등 차량 공유 서비스에 대한 각 도시의 자체 규정을 무효로 하는 텍사스 주 전체의 규정을 제정해
- 텍사스 주지사 그레그 애봇은 자유경제시스템을 방해하는 장벽을 세우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면서 텍사스는 비즈니스 하기 좋은 주가 될것이라 설명
- 텍사스 오스틴은 우버와 리프트 운전사들에게 지문 채취를 요구했는데 이번 규정 제정으로 그럴 필요가 없어지면서 텍사스에서 영업 재개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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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우버의 고백 "2년간 성폭력 6000건 발생"
2019.12.06 14:02https://m.mt.co.kr/renew/view.html?no=2019120613371184394&type=outlink&ref=http%3A%2F%2Fm.facebook.com
전문가들은 성폭력 자체가 워낙 신고율이 낮기 때문에 우버가 밝힌 수치가 실제보다 훨씬 과소평가됐을 것이라고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