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 무시하게 비를 뿌리고 간 장마가 끝나니 이건 뭐 더한 무더위가 찾아왔네요. 이럴 때 하는 말이 산 넘어 산이네요. ㅎㅎㅎ
그런데 더 큰일은 이런 자연적 현상이 갈수록 더 심해진다는 것인데 너무 걱정입니다.
환경 오염의 결과가 이제 서서히 우리 곁에 다가오고 느낄 수 있는 게 너무 무섭네요. 하지만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우리 다 같이 노력합시다.
이 무더위도 언젠가는 지나가겠죠. ^^
그래서 준비한 #가을골프여행
무더위가 끝나고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9월에 떠나는 #골프여행 생각만 해도 행복하고 즐겁습니다. ㅎㅎㅎ~
경남 거제에 위치한 회원제 #명문골프장 #드비치cc #1박2일골프여행
드비치cc 는 거제 앞바다에 조성된 골프장으로 남해 바다를 바라보면 티샷을 날릴 수 있고 남해에서 불어오는 시원하고 깨끗한 바람을 맞으며 골프를 즐길 수 있어서 9월에 가시면 정말 최고입니다.
18홀 골프장이지만 각 홀마다 특색 있고 아름다운 뷰를 감상하며 라운드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그리고 거제 시내와 가까워 라운드 후 싱싱한 회에 소주 한잔하면 여행은 끝이죠.
소중한 분들과 떠나는 #9월골프여행 은 경남 거제 드비치cc 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
"행복한 골프" 밴드로 초대합니다.
국내, 제주, 해외골프투어 정보를 편하게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band.us/@stargolfdaegubranch
드비치 골프클럽(DeBEACH Golf Club)
개장일 : 2010년 11월
위 치 :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1573
전 장 : 6,804m (7,442yds)
규 모 : 18홀 par72(IN, OUT코스)
거제 드비치 골프클럽은 회원제 골프장으로 국내 최소로 3BAY LINK COURSE로 만들어져있으며 남해바다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담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바다를 중심으로 설계한 코스는 시사이드 링크스 코스로 세인트 앤드류스의 환상, 페블비치의 꿈, 그들의 자연과 철학을 담은 골프클럽으로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링크스 코스의 어려움을 그대로 담고 있어 골프인들의 도전의식과 참을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야 좋은 스코어를 만들 수 있으며 전략적인 운영으로 라운딩의 묘미를 더욱 살린 코스가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 시사이드 코스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낸 각 홀의 경치는 국내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곳이기도 하죠
자연과 사람 그리고 시설의 조화가 어우러져 최고의 골프장을 만든 드비치 골프클럽에서 좋은 추억 만들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