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망고맛'
개별 포장 구미젤릴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 섭취
정관장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골고루 챙길 수 있는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망고맛'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망고맛'은 어린이들의 활기찬 하루를 위한 핵심 영양 성분을
즐겁게 섭취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체내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A, E, C, B1, B3, B6, 비오틴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셀레늄을 과학적으로 설계했습니다.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구미젤리는 탱글탱글한 식감에 새콤달콤한 망고맛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 가능합니다.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망고맛'을 하루 2개 섭취하면 총 9가지 비타민.미네랄 모두
1일 영양성분 기준치 (한국인 영양소 섭취 3~5세 기준) 대비 100% 이상 충족합니다.
구미/젤리 제형은 물과 함께 섭취할 필요가 없고 쫄깃한 식감으로 최근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제형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발간한 '2023 건강기능식품 소비자 실태조사'에 따르면 지난 2020년
331억원이던 국내 구미/젤리 제형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2021년 355억, 2022년 539억,
2023년 693억원(추정)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구미/젤리 제형 구매 경험률은 7.9%으로 특히 0~9세가 포함된 2인 이상 가구의 구매경험률은
16.7%로 2배 이상 높았습니다.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망고맛'은 국내 최초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으로 어린이
홍삼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홍이장군을 설계한 KGC인삼공사의 노하우를 담아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엄선했습니다.
휴대가 간편한 개별 파우치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가능합니다.
<보건뉴스>
빙그레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 출시
딸기맛 아이스크림과 딸기 시럽의 조화
빙그레가 봄 맞이 한정판 신제품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를 출시합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는 봄의 설렘을 가득 담은 제품입니다.
붕어 모양의 과자 사이에 딸기맛 아이스크림을 채워 넣어 기존 '떡붕어싸만코' 제품과
차별점을 뒀습니다.
팥과 아이스크림의 조합과는 다른 풍부하고 달콤한 딸기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벚꽃과 딸기, 분홍색을 활용해 봄의 화사함을 강조했습니다.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는 봄철에만 한정적으로 운영하며 편의점 채널 출시 이후
순차적으로 전 유통 채널에 판매확대 예정입니다.
한편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인 붕어싸만코는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호두과자 붕어싸만코', '슈크림 붕어싸만코' 등의 색다른 제품 출시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