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접수관리 2.86에서는 집계표 기능을 제공합니다.
집계표를 사용하면 보고서를 인쇄하지 않더라도 접수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더 필요한 집계표가 있는 경우 요청하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1. AS방문예정현황 집계표를 제공합니다
일주일간의 방문일정을 시간대별로 보여줍니다.
시간대는 08시부터 21시까지 표시되며 08시 이전은 08시에 포함되며 21시 이후는 21시에 포함됩니다.
방문시간이 09:00~09:59까지는 09시에 집계됩니다.
화면에서 숫자를 누르면 해당 접수내역이 표시되며 예정일자를 누르면
시간구분 없이 전체 접수내역이 표시됩니다.
2. 접수자별 접수현황 집계표를 제공합니다
일주일간의 접수현황을 접수자별로 보여줍니다.
시간대는 08시부터 21시까지 표시되며 08시 이전은 08시에 포함되며 21시 이후는 21시에 포함됩니다.
방문시간이 09:00~09:59까지는 09시에 집계됩니다.
화면에서 숫자를 누르면 해당 접수내역이 표시되며 예정일자를 누르면
접수자 구분 없이 전체 접수내역이 표시됩니다.
3. 유무상 구분이 테이블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자재관리 > 기초자료 > 유무상테이블관리 메뉴에서 테이블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4. 화면에 표시되는 내용을 변경하는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접수처 항목을 다른 제목으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옵션을 제공합니다.
AS관라 > AS접수관리 > 환경설정 > 화면표시에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체크박스를 반드시 체크하고 원하는 제목을 입력한 뒤 초기입력 값이 한글이 아닌
영문으로 입력되길 원하면 영문으로 체크박스도 체크합니다.
5. 새로운 접수증양식이 추가되었습니다
주식회사 이노베이션의 접수증양식이 추가되었습니다.
다른 양식과는 달리 폼용지를 사용하지 않고도 폼이 인쇄되는 퀵레포트 툴을 사용하여
개발한 관계로 글자확대 및 로고표시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개요 >
AS의 접수,수리,출고,부품재고관리, 자재입출고관리까지의 절차를 관리합니다.
수리와 사용되어진 부품이 재고관리에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기본항목(접수자,접수일자,접수처,고객정보,전화번호,주소)와
제품정보(모델명,제품사양,일련번호,판매점,수입원,구입일자),
고장내역(고장증상,고장부분,고장원인,조치사항,유무상,출고예정일),
수리내역(수리일자,수리자,자재비,기술비,출장비,부가세).
출고내역(출고일자,입금일자,미수금)등을
한 화면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가전제품대리점, 컴퓨터대리점, 보일러설치업체, 디지털도어락,
유무선통신기계, 전자제품수리점, 에어콘수리서비스,유압기계생산수리,
오디오수리점, 건자재백화점, 엔지니어링업체, 주방설비업체,
금고제작소, 카메라수리점, 냉열기취급점, 의료기취급점,
전자저울취급점,수입사무가구점 등의 품목에는 상관없이
유지보수(AS)업무를 위주로 하는 업체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DOS 버전에서 초기버전이 개발되어 현재의 Windows 버전까지
10년 이상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안정되고 필요한 모든
기능이 담겨져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래의 평가판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무료로 평가판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가판은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만 설치하세요. 이미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면 평가판을 설치하시면 안됩니다. 평가판은 정품하고 모든 기능이 동일하지만 등록
가능한 고객을 50명정도로 제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