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unction Selected_Check()
{
if(112)
Trans(112);
}
Selected_Check();
|
 |


|
 |
 |
 |
 |

2002/08/26 |
 |
뉴세피아리콜...과연고객을 위한 리콜인지,... |
 |
완료 |


제가 가지고 있는 차량이 뉴세피아 차량인데...몇달전...앞에 다시방 들뜸으로 인하여...
리콜을 한다고해서...기아 a/s센타에 접수를 하였는데...
거의 3달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리콜이라 하면...차량의 불량현상에 의하여...차량회사측에서...무상수리를 해주는 것으로 알고있는데...이건 몇달식 걸리니..
차량의 불량현상이 있으면...고객을 위해 리콜을 시행했을것...이건 무작정 기다리라는 식으로 만 얘기 하니...너무 답답합니다..
도대체 리콜란게 무엇입니까???그것이 의문점이군요...
기아 a/s센타에 찾아가도..."언제쯤 옵니까?"라고 물으면...
"아...조금 기다리셔야 되겠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도...3달정도 기다려야 한다고는 하는데....
이게 무슨 고객을 위한 리콜이라는 것입니까??
기아 a/s센타에서도 기다리라...그래도 믿을 만한 고객센터에서도 기다리라...하니...
도대체 기아자동차를 가지고 다니는 난...어떻게 하란 말입니까??
이렇게 ...리콜이 늦게 이루어 지는데....과연 나보고 기아자동차를 구입을 하란 말입니까???
지금 상황으로는 기아자동차를 구입할 희망이 별로 없군요...
단순히 고객을 위한 리콜하나도 이정도니....새차 사봐야 ...뻔한뻔짜같네요...
그래도 세피아가 잘나간다고해서...기아차를 재구입을 할얘정인데....
정말 리콜 이래도 되나요...
연락좀 주세요...
더이상 운전을 못할정도로 소리도나고....시내 주행을 하기가 힘이 겨웁니다...
성명 : 이경주
전화번호 : 019-425-7852
꼭연락을 주어서 도와주십시요...
|
 |
 |
 |

답변 - (2002-08-26 오후 8:22:58)
안녕하세요?
저희 차량 관계로 고객님께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의뢰하시는 크러쉬 패드 벌어짐 현상에 대해서는 교환을 해드리고있으며 부품공급이 지연되는관계로 교환작업이 다소 지연 되고있습니다
양해를바라며 바쁘시겠지만 정비를 담당하고 있는 가까운 저희 직영사업소에
(신탄진042-931-8285번) 나 크리닉으로 입고 하셔서 예약을 하시고 예약순번대로 교환작업및 점검 정비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