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지구협의회(회장 장조환) 덕풍 2동 봉사회 (회장 홍연수)는 12월 12일 (금) 오전 11시 불타는 생고기집에서 덕풍 2동봉사원35여 명과 덕풍2동 주민센터 직원 장조한회장 지구협의회 신민재 총무부장 지역의 통장 등 50여 명이 모인 가운데 2014년도 덕풍 2동 봉사회 정기총회가 실행됐다.
덕풍 2동 봉사회 홍경희 총무의 진행으로 홍연수회장의 성원보고에 이어서 이영애 봉사원의 국제적십자운동 낭독에 이어서 한정례 부회장의 봉사원 서약 후 표창 시상식에는 장조환회장으로부터 덕풍 2동 봉사회 홍연수회장은 대한적십자 총재 표창장과 봉사 시간상7.000시간 표창장을 수여 받게 되었으며, 고문인 문연자 회장은 7.000시간 표창장 이선자 봉사원은 1.000시간 표창장 서용순 부회장은 2.000시간 표창장을 수여 받게 됐다, 수상 받은 봉사원은 축하의 꽃다발 대신 약간의 상품권을 전달했다.
이어서 홍연수회장의 인사말에서" 덕풍2동 봉사회가 10.0000 시간 표창을 경기도지사 109년 기념 연차대회에서 여러분 덕분에 받게 되어 기뻤습니다. 봉사원 여러분이 먼곳 안양 퇴촌 상일동으로 이사를 가도 잊지않고 봉사활동에 힘써주신 봉사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감사의 말을 전했다.
장조환 회장의 축사에서 "덕풍2동 봉사회의 발전을 보면 힘이 납니다, 회원들의 단합된 모습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라며 축하의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서 홍경희 총무의 2014년도 사업보고에 있어서 매년 실시되는 떡 판매와 기름를 판매를 몇년째 하남 우체국앞에서 실시했 왔으나 이번에는 봉사원 각자가 주문 판매를 통해 수익사업을 실시 한다는 의견을 통과했다, 덕풍2동 봉사회는 이 수익사업으로 어려운 학생에게 장학금을 후원 하고있다.
홍연수회장은 덕풍 2동 봉사회 봉사활동 10.0000 시간 표창 기념으로 맛있는 갈비를 대접한다는 말을 듣고 봉사원은 "홍연수 회장님 최고 잘 먹겠습니다"라며 많은 박수를 보냈다.
안양으로 자녀 교육때문에 이사를 간 구덕순 봉사원은 먼길에 오면서 김밥과 홍어회무침,귤한상자를 준비해오며 "김밥 먹으면 갈비 못드시니까 집에 가지고 가세요"하며 한사람 한사람에게 김밥과 복분자 한잔씩 건네 주며 "한해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며 서로에게 덕담을 아끼지 않았다.











첫댓글 와우~~ 칠천시간표창이 두분이나 되시네요.... 축하드립니다
흐믓한 소식에 감사드립니다
덕풍2동 봉사회 회장님과 회원님들 올 한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풍2동봉사회 정기총회가 알뜰하게 꾸며졌습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나눔의 봉사를 하시기 바랍니다.
덕풍2동 德風 부세요. ^^*
봉사원도 많고 봉사시간도 많으시네요
역사가 깊은 봉사회 같어요
고기집에서의 총회모습이 좀 낯설긴 하지만
보기 좋습니다
한 해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풍2동 봉사회 회장님과 봉사원 모두가
올 한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풍2동 봉시회 올 한해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표창 수상하신 봉사원님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