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세대학교 영화동아리 앤딩크레딧 (And-ing Credit) 팀 입니다.
저희는 매 학기마다 1~2편 이상의 단편영화를 정기적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저희가 촬영하게 된 단편영화 <두 남자>에서는
모범생과 싸이코의 이중적인 면을 잘 연기할 수 있는 20~30대 초반 남성분과
여자친구 역을 맡을 20대 여성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촬영일정은 5월9일 토요일, 5월10일 일요일 서울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4월22일 수요일까지 filmcrew_ac@naver.com 으로 간단한 자기소개서와 프로필 사진 등을 보내주세요.
저희가 생각한 캐릭터와 비슷한 분들을 한해 4월 25일 토요일 신촌에서 배우미팅을 가질 계획입니다.
경력은 무관하니 편하게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
출연료에 있어서는, 학생들 차원에서 운영되는 동아리이기 때문에 식사 제공과 교통비 지원 정도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출연료에 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이메일에 함께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편하고 활발한 분위기에서 촬영이 진행되니 주저하지 마시고 지원해주세요~!
<두 남자> 시놉시스
반복되는 고시 공부와 잦은 애인(여자배우)과의 다툼, 주변 사람들의 기대에 억눌려 살아가는 모범생 ‘나’(남자배우)는 자신과는 다른 모습을 하고 있으면서 평소 침대에 묶여있는 또 다른 ‘나’(남자배우)와 방 안에서 함께 살아간다. 이따금 솟아오르는 분노와 슬픔을 억지로 참고 살았지만 어느 날 결국 자신을 참지 못하고 또 다른 ‘나’를 집 밖으로 풀어주게 된다. 그 날부터 ‘나’는 감정의 동요에 휘말리면서 걷잡을 수 없는 혼란에 빠진다.
◎문의사항은 010-6470-5345(윤자영)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사정상 통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부재시 꼭 문자를 남겨주세요.
◎메일로 접수된 프로필 검토 후, 22일 오후에 오디션 보시는 분들에게 개별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감4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