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의원 : “1000원입니다. 1000원”
정의원 : “버스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게 아니냐. 많이 배웠다”
버스 종류가 여러가지 있다??? 그중에 한 종류는 버스비가 70원???
정몽준의원의 버스비 답변이다..
참 한심스럽다..요즘 100원짜리 과자도 없다..
이런 사람들이 있는 당에 매달 꼬박 꼬박 자동이체하여 당비를 내고 있는 자신이 오늘따라 더 한심스럽게 보인다.
어안이 벙벙해서 말이 안나온다..한나라당 당대표후보가 그것도 대충 한 얘기가 아니라 카드요금까지 설명하면서 한 얘기다..
어떻게 70원이라니..담배 한개피도 125원이다..
서민정책..서민정책 하면서 입에 침이 마르듯 말하고 다니시는 분들의 입에서 버스비 70원이라니..실수가 아니라 몰랐던 것이다..고민해서 찍었던 겐토였던 것이다..
한나라당이 스스로 무덤을 만들기 전에 사퇴하도록 하는게 사는 길이라는걸 잊지말라...
어유....한숨만 나온다...
어찌 저런 사람이 당대표를 할려고 하는지..그저 걱정스럽다..
첫댓글 저도 그 정씨는 아니다고 생각하네요 동서고금에 권력과 부를 같이 가지는예는 더물죠. 지금 이태리 총리는 예외지만 또 그사람은 도련님이기에 당원의 고통을 알수있겠나요? 그냥 울산에 게시지.
한나라 당에서 그 분을 선택한 지역민 의 수준이 그정도 밖에 않되나요 !
돈만 있으면 되지 무슨 권력과 명예 까지 얻드려고 하다가 망신살 이 ~~~~~~~뻐스 안타고 다니니 뻐스요금 모를수 있지요 그러면 생각을 하다가 모르겟으면 안타 봐서 잘 모르는데요 햇으면 이해을 한다지만 대답을 왜 햇을 까 ?
만약 당 대표가 된다면 국민들이 한나라당뿐만 아니라 지지한 대의원들을 어떻게 보겠습니까??? 궁금하네???
젠장 돌겠다! 저짓거리로 어찌 서민의 사정을 안다고 할수있는가? 젠장~! 현대중공업 주가는 2만원대로 보면 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