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아들은 아이 아빠지만 아직도 게임기를 좋아합니다.
색시한테 졸라 허락을 받아 샀다는데 참으로 신기하고 좋은 게임기였습니다. 티브이에다 연결하고 게임화면이 떠
가족이 즐길수있으니 좋고 직접 몸으로 시늉을 해야만 게임을 할수 있으니 운동량이 아주 많습니다.
권투도 할수 있고 테니스,야구, 볼링도 할수 있습니다. 부부끼리 편을 먹고 내기를 했는데 저는 볼링에는 자신이 있습니다.
어릴적에도 운동을 잘해서 서로 편에 들기를 원했기 때문입니다. 맨꼴치한 부부는 3만원 두번째는 2만원, 일등은 공짜라고 정했습니다..
아들 두 부부와 저희 부부가 볼링을 치는데 열번 가운데 저는 계속 스트라이크가 7개나 나왔기 때문에 남편이 좀 못해도 단연 1등을 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큰딸(며느리)는 "어머니 정말 잘하세요 백발 백중이라니까요"
작은 딸은(작은며느리) " 어머니 운동선수로 나가시지 그랬어요" 합니다.
가족끼리 즐길수 있으니 좋고 땀으로 범벅할정도로 운동량이 많아 살빼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작은 아들 내외가 꼴찌를 하고, 큰아들내외가 두번째로 승부가 났습니다.
벌금낸 돈으로 피자를 시키고 통닭구이를 시켜 온 식구들이 모여 먹으니 참으로 즐겁고, 재미도 있고 행복한 날이였습니다.
어제는 큰아들이 놓고간 게임기로 작은아들 내외와 우리부부가 냉면 내기를 했는데 또 우리가 이겼더니
게임기를 연습을 한다고 가져갔습니다. 남편은 "일부러 져주지 꼭이겨야 하느냐며 핀잔을 주면서도 싫지 않는 모양입니다.
잠자리에서 "당신 볼링을 참 잘한다" 모처럼 남편한테 칭찬을 들으니 이 나이에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벌칙으로 냉면 대신 막국수를 해준다고 작은 딸(며느리)가 시장을 봐 왔습니다.
무우를 갈고 쪽파를 송송쓸어 육수에다 타고 막국수 삶은걸 담가 먹으면 됩니다.
"어머니는 잡수기만 하면 된다고 부엌에는 얼씬도 못하게 합니다.
부엌한번 안들어가던 작은 아들이 도와 훌륭한 막국수가 완성되여 맛있게 먹었습니다. 옆에 사니 여러모로 좋은점이 많습니다. 이런것이 행복이라 생각합니다.
첫댓글 즐거움 가득한 집 이네요. 운동도 많이 하시고 행복 만당 누리셔요~~~
남풍님 감사합니다. 항상건강하세요.
가정이 편해야~온세상이 편해질 줄로 알고 있읍니다~행복 하시네요~건강 하세요~
답글을 주시니 고맙습니다. 넓은바다님도 행복하세요.
행복 가득한 집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구요~
한나님도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다복한 가정이네요...행복은 멀리 있는것도 아니고 온 가족이 오손 도손 서로 울타리가 되어 즐겁게 생활 하는 것이겠죠..행복 하세요...
감사합니다. 내일은님도 웃음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행복한 가정이네요.. 아들부부들이 효자이니 가능한것 같아요..
다정큰나무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