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영산강 도하구간은 건너자마자 나오는 광주선 철도와 도시고속도로 고가로인해 지하로 넣을 수 있는물리적 리치가 안되어 그냥 하저터널 건설하나봅니다
첨단쪽 영산강은 다리 진입 전후로 있던 지상구간 모두 지하화 한다는 복안이네요.광주2호선 유일 지상구간은 첨단대교구간뿐이군요
나무 앙상한거 보니 겨울같은데벌써 터널 구조물 설치하는군요.내후년 1단계 개통이 빈말은 아닌가 봅니다
출처: Skyscrapers 원문보기 글쓴이: 어디서만나
첫댓글 잘됐다 교통공원 앞에 안그래도 출퇴근시간 교통체증있잖아
뭐든 됐으니 빨리 만들어줘
빨리좀요..^^
벌써 떨린당....!광신대교면 완전 울집 근천데 여기도 역 생기나ㅠ
헐 광신대교 역 생겼으면 제발 🥺
터미널을 안지나가는게 유우머^^
33제일큰랜드마크를안간는 유우머...ㅎ지반이약하다는건 개구라아닌지ㅎ
남북으로도 만들어라 동서로 1호선 만들었으면 남북으로 3호선도 있어야지
유스퀘어쪽은 연약지반이라 지하철 못뚫는다고 들었던것같아
첫댓글 잘됐다 교통공원 앞에 안그래도 출퇴근시간 교통체증있잖아
뭐든 됐으니 빨리 만들어줘
빨리좀요..^^
벌써 떨린당....!광신대교면 완전 울집 근천데 여기도 역 생기나ㅠ
헐 광신대교 역 생겼으면 제발 🥺
터미널을 안지나가는게 유우머^^
33제일큰랜드마크를안간는 유우머...ㅎ
지반이약하다는건 개구라아닌지ㅎ
남북으로도 만들어라 동서로 1호선 만들었으면 남북으로 3호선도 있어야지
유스퀘어쪽은 연약지반이라 지하철 못뚫는다고 들었던것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