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를 아시는분이 극히 일부라는 사실은 알지만 -ㅁ-;; 뭐하나 여쭤보려구 합니다..
우선 제가 한 2년전에산.. (군바리라);; 아이바네즈 RG08LTD << 100주년 한정판모델을 1년정도 집에서 썩히다가 상병달고 -ㅁ-;; 부대로 가저와서 쳣는대.. 작은실수로 인해 헤드가(목이)달아나는 사태가 벌어저서 .. 수리를 받았습니다 ;;
수리한자국은 남아있는대 소리라던지 튜닝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그리구 RG모델에는 다있는 명칭을 잊어먹어서 ;; 튜닝이 잘 풀리지않게 잡아주는 부분;; (육각랜치로 돌려서 꽉쪼으는)그 볼트부분이 마니 마모가되어서 새로 갈아야 합니다.. 대충 흠이난것은 이정도인데.. 전역하고서 정들엇던 제 애마를 입양보내려고 합니다 47만원을주고 산 애마인대..
지금까지 쓴정도의 시간과 흠으로 봤을때 35만원 정도에 팔아보려고합니다 적당한정도의 가격인지 몰라서 올려봅니다
(절대 판매글이 아닙니다;; 아직은;;) 사진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부대인 관계로;; 다시 새기타를 마련하려는대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겟습니다.. 자금이 딸려서 팔기는 꼭팔아야 하는 실정입니다.. 좋은답변 부탁드립니다..
PS:사탄형 그리고 액션형 저 54일 남앗어요 (말년휴가빼면 45일 ㅋㅋㅋㅋ)
첫댓글 오호 복귀 축하할날이 얼마 안남았구나.. 목날아간 기타는 반값 받기도 힘든걸로 알고 있다..
헐.. 그래두 쓸만한대 ㅜㅜ 수리도 다받궁,,
머 사람들이 생각하는건 목이 날아 갔엇다는거지.. ㅋ 현재 멀쩡하다가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