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전문기업 에이블씨엔씨(078520ㆍ대표 서영필)는 지난달 29일 중국 베이징 CGV에서 자사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론칭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국내 출시 15개월 만에 150만병 판매,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일명 국민에센스)를 중국 현지 고객과 언론에 처음 소개하는 자리였다. 특히 미샤 전속모델인 ‘한류 스타’ 동방신기의 팬사인회도 같이 열려, 수많은 현지 취재진뿐 아니라 동방신기를 보기 위해 모인 인파로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성황리에 행사를 치른 것으로 전해진다.
이 밖에도 이날 미샤는 구순구개열 어린이의 치료를 지원하고 있는 중국 스마일엔젤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지난달 29일 중국 베이징 CGV에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론칭 행사가 열렸다.
최선 에이블씨엔씨 중국법인 지사장은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우수한 제품력과 한국에서의 인기로 이미 출시 전부터 이곳 고객 사이에서 관심이 많아, 비비크림의 뒤를 이어 뷰티한류 열풍을 이어갈 대표 제품이 될 것”이라며 “현재 미샤는 중국 시장에서 매년 평균 40% 이상의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현지화 전략 및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샤는 이달 말까지 뷰티한류 열풍을 일으킨 비비크림 전 제품을 30% 할인 판매할 뿐 아니라 ‘립스틱, 틴트, 립글로스’ 등의 기능을 갖춘 ‘시그너처 트리플 립스’ 구입 시 포인트메이크업 리무버 티슈(10P)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joy@heraldcorp.com
이날 론칭 행사에 참석한 동방신기(가운데)와 최선(왼쪽) 중국법인 지사장, 이광열(오른쪽) 에이블씨엔씨 부사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