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名家再建 (명가재건)
 
 
 
카페 게시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구형sm7
악귀용규 추천 0 조회 463 09.02.19 23:41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2.20 09:50

    첫댓글 구형sm723을 정말사고싶어서요<-이차량이 마음이더가시는듯하네요~^^

  • 09.02.20 11:47

    개인적으로 비교하자면 sm7은 소모품비용 이나 내구성 면에서는 xg보다 많이 우수 합니다. 쉽게 말하면 타이밍 밸트 교체 비용 일단 안들어가고여,오일새는부분도 많이적습니다, 하체도 튼튼합니다. , 연비는 그다지 차이나지 않습니다. 어차비 미션에서 나오는 출력 토크에 맟추어 기어 변속 쎗팅 되어 있으므로 별반 차이없습니다. 단점은 승차감은 xg보다 떨어집니다. 좀 딱딱 한 편이고 도로에 달라붙는 맛도 덜합니다. 이건 서스펜션 구조에 차이입니다. 자세한 설명생략, 내구성위주는 sm, 승차감이나 아락함은 xg입니다.

  • 09.02.21 00:32

    승차감을 생각하시면 엑스지에 한표 던집니다. sm의 경우 첨에는 딱딱할수 있지만 어느정도 연식이 되면 그닥 딱딱하지 않습니다. 서스펜션을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엑스쥐의 경우 더블 휘시본 (일명: 어퍼암) 타입, 외제고급차에 많이 적용, 외제차의 경우 그 강성이 엑스쥐보다 월등하기에 승차감 및 하체 소음이 거의 없습니다. 더블휘시본의 경우 부싱류가 많이 적용되기에 시간이 흐를수록 부싱류 부식 및 경질로 인해 소음 발생이 큽니다. 대신에 쿠션력은 좋습니다. sm의경우 맥퍼슨 타입입니다. 더블 휘시본에 비해 강성은 좋지만, 승차감은 좀 떨어집니다. 딱딱하죠! 서로 장단점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사고 싶은 차를 사시는게

  • 09.02.21 00:32

    가장 후회가 없을듯 싶습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