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이럴땐어떻게 코넌가요..그곳에 글남겼던 보험킹입니다.
GA조직에서 2차월됐고 브리핑영업으로 대량계약..하지만 청철좀 많이나고..교육미비로인해
좀더 체계적인곳에서 근무하고 싶다던...
정말 면접을 많이봤습니다.
금호생명 3군데 , 동양생명 2군데 , 뉴욕생명 , 메트라이프 , 흥국생명 , 교보생명 , 미래에셋 2군데..
거기에 강남역에서 100명정도의 사람에게 긴급 여론조사까지 했습니다.
제목은 당신이 지금 생명보험에 가입하려고 한다면 어떤회사에 가입을 하시겠습니까.
라는 질문이였구요.
해당회사는 1.삼성 2.교보 3.대한 4.미래에셋 5.금호생명 6.동양생명 7.흥국생명 이었습니다.
외자계는 모두 제외를 했습니다.
길거리 지나다니는 사람 100분에게 해봤는데 가입하겠다는 회사 1순위는 교보생명이 압도적으로 많이 나왔습니다.
전통과 오로지 보험에만 집중하는게 빛을 발했나요..^^ 암튼 교보가 압도적이었고 그다음 삼성과 미래에셋생명이
공동 2위 나머지는 뭐...관심이..
글구 역으로 가장 느낌..(그냥 느낌이라고 설문했습니다.)상 좋지 않은 생명회사는 어디입니까? 라고 했더니
흥국생명과 금호생명이 단연 압도적이더군여. 흥국은 이번에 CI까지 통합하면서 대대적으로 한다고 했는데..
제가 봤을때는 다른것보다 상호를 바꾸는게 네임밸류 상승에도 좋을듯하네요..^^
근데 금호는 좀 의외였습니다.
이렇게 허접하지만 여론조사를 했던건... 회사마다의 일장일단이 있기에 도체 결정기준이 서질 않더군요..
수당체계를 볼것이냐..네임밸류를 볼것이냐...등등...
물론 개인적으로 가장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던부분은 매니저입니다. 그만큼 매니저의 중요성을 잘알기에..
이런와중에 미래에셋의 네임밸류와 다양한 상품력 하지만 무엇보다 대학선배가 매니져로 있다는것을알고
그곳으로 결정해서 가기로 됐습니다.
정말 최선을 다할것이고 보험설계사의 역사를 새로쓰는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질적양적 모든면에서요...농담아닙니다..ㅡㅡ;;
저에게 힘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곳 카페회원님 몇분도 만나뵀는데 개인적으로 넘 미안한 마음이 많습니다.
관심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항상 건강하시고 승리하시길 바랍니다~
보험영업 두달해봤지만 정말 아무나 할수있는 일이아니고 또 누구나 할수있는 일이라는걸 알게되었습니다.
그만큼 돈벌기와 망하기..둘중하나를 선택하는건 너무나 쉬운일이라는거죠...
같이 이길을 걸어가시는 설계사 여러분 모두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잘~~해내실겻 같습니다.
와~멋있습니다~잘~해내실것 같다고 저도 감히 말씀 드리고 싶네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