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너무 멋진 오바마대통령 부부가 한국의 지성인 김세중님께 성탄 메세지를 보내셨네요. 응 너무 좋으시겠다. 대통령 임기도 얼마남지 않으셨음에도 저리 밝은 모습으로 멋진 음성까지 들려주시니 얼마나 좋으실까 그러면서 자국민인 그들 국민을 잘 보살펴 달라는 당부를 여러번 하시는 멋진 미국의 대통령이십니다
영부인 미셀 여사가 예뻐지셨네요. 우연히 미셀여사의 연설(공화당 전당대회에서 힐러리지지 찬조연설, 국문 번역)을 유튜브에서 봤습니다. 논리적이고, 솔직한 연설에 감동적이었고 여러번 기랍박수를 받았습니다. 흑인은 억압과 멸시속에서 살아왔는데, 자기는 흑인들이 지어놓은 집에서 매일 아침 일어난다. 딸들은 백악관 뜰에서 잘놀고 있다. 간접적으로 미국국민은 위대하다는 말인것 같습니다. 어떻게 백악관에서 성탄 메시지를 받게 되었는지 회원님들이 궁금할것 같아 사연을 적습니다. 말이 길어질 것 같아 다음에 적습니다.
2년전 미국 국무부 부장관 연설에서, "어떤나라 정치가들은 국수주의자들의 감정을 이용해 값싼 박수를 받고 있다" 위안부에 관하여 일본측 편 든 것. 화가 나 영문으로 글을 써 올렸지오. "미국은 한국의 정의보다 일본의 힘을 선택 했나? 일본은 북한 납치된 일본인들 안부는 계속 요구하면서, 20만명 위안부 성노예에 대한 사과는 어렵냐? 인권 강조하는 미국이 한국 정의보다 일본 힘을 더 중시?. 한국이여, 힘을 기릅시다. 그 글을 sns에 올렸습니다. 백악관에서 한달에 서너번 백악관 소식지를 보내주다가 성탄절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미국은 건전한 비판은 경청. 그것이 미국의 장점.
@개업권유 好錢과찬이십니다.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 저도 감격스럽고, 글 쓰는 보람을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개업권유 好錢님.
"백악관에서 온 성탄메시지"를 여기에 올릴가 말가 한참 망서렸습니다. 자랑할려고 올리나? 그렇게 생각하는 회원님들도 있을지도 모르고요, 실은 저도 자랑하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한편, 저의 학교 동창 변호사에게 제가 사법피해자모임의 열렬한 회원이다고 말하니, "억지만 쓰는 단체인데 왜 그런데 가입하느냐?"고 하였습니다. 외부에서 보는 우리 모임의 인상, 이미지일지도 모릅니다. 제가 가끔 법 문제 외의 글을 올리는 이유도 그런 좋지 않은 이미지를 개선해야 한다는 생각에서 입니다.
첫댓글 너무 멋진 오바마대통령 부부가 한국의 지성인 김세중님께 성탄 메세지를 보내셨네요.
응 너무 좋으시겠다.
대통령 임기도 얼마남지 않으셨음에도 저리 밝은 모습으로 멋진 음성까지 들려주시니 얼마나 좋으실까
그러면서 자국민인 그들 국민을 잘 보살펴 달라는 당부를 여러번 하시는 멋진 미국의 대통령이십니다
미국 대통령은 떠날 때도 멋지게 떠납니다. 참 부럽습니다.
저는 지성인은 못됩니다. 과찬이십니다. 감사합니다. 개업권유 好錢님.
어떻게 성탄 메시지를 받게되었나 궁금하시죠.
말이 길어 뒤에 적습니다.
Good President
and
Good First Lady
영부인 미셀 여사가 예뻐지셨네요.
우연히 미셀여사의 연설(공화당 전당대회에서 힐러리지지 찬조연설, 국문 번역)을 유튜브에서 봤습니다.
논리적이고, 솔직한 연설에 감동적이었고 여러번 기랍박수를 받았습니다.
흑인은 억압과 멸시속에서 살아왔는데, 자기는 흑인들이 지어놓은 집에서 매일 아침 일어난다.
딸들은 백악관 뜰에서 잘놀고 있다. 간접적으로 미국국민은 위대하다는 말인것 같습니다.
어떻게 백악관에서 성탄 메시지를 받게 되었는지 회원님들이 궁금할것 같아 사연을 적습니다.
말이 길어질 것 같아 다음에 적습니다.
2년전 미국 국무부 부장관 연설에서,
"어떤나라 정치가들은 국수주의자들의 감정을 이용해 값싼 박수를 받고 있다" 위안부에 관하여 일본측 편 든 것.
화가 나 영문으로 글을 써 올렸지오. "미국은 한국의 정의보다 일본의 힘을 선택 했나?
일본은 북한 납치된 일본인들 안부는 계속 요구하면서, 20만명 위안부 성노예에 대한 사과는 어렵냐?
인권 강조하는 미국이 한국 정의보다 일본 힘을 더 중시?.
한국이여, 힘을 기릅시다. 그 글을 sns에 올렸습니다.
백악관에서 한달에 서너번 백악관 소식지를 보내주다가 성탄절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미국은 건전한 비판은 경청. 그것이 미국의 장점.
전관예우없다 우겨대는 한국대법원과 비교하면?
자신의 자리를 묵묵히 지키시면서 애국자이신 김세중님과 관청피해자모임의 같은 회원
이란게 자랑스럽습니다.
이런 훌륭하신 분을 사법피해자 되게한 대한민국 사법부를 규탄합니다~~~
@개업권유 好錢 과찬이십니다.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 저도 감격스럽고, 글 쓰는 보람을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개업권유 好錢님.
"백악관에서 온 성탄메시지"를 여기에 올릴가 말가 한참 망서렸습니다.
자랑할려고 올리나? 그렇게 생각하는 회원님들도 있을지도 모르고요, 실은 저도 자랑하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한편, 저의 학교 동창 변호사에게 제가 사법피해자모임의 열렬한 회원이다고 말하니, "억지만 쓰는 단체인데 왜 그런데 가입하느냐?"고 하였습니다.
외부에서 보는 우리 모임의 인상, 이미지일지도 모릅니다.
제가 가끔 법 문제 외의 글을 올리는 이유도 그런 좋지 않은 이미지를 개선해야 한다는 생각에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