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달전에 일입니다. 제 직업 특성상 술 취한 사람 상대를 많이 합니다.
그런데 바루 그 날 일이 터진 겁니다. 택시탔는데 택시요금이 없답니다.카드로 찾는데서 편의점 갔더니 편의점 직원이 짜증내더라구요 안되는 카드가지구 한20분동안 쇼 한다구. 결국엔 집이 앞이니까 와이프한테 전화하자구.
근데 제가 전화하구있는데 갑자기 주먹이 날라온겁니다. 순간 피했는데 손님 넘어졌습니다. 제가 발로 찼는데 비껴 갔습니다.
술 취한 사람 특징이 물 불 안가린다는 겁니다. 그리구 힘을 평소에 몇 배까지 냅니다. 순간 빨리 끝내야겠단 생각에 삼단봉 펼쳤습니다.(우리나라 법이 이상해서 원래 쓰면 안됩니다 차라리 서로 엉켜싸우면 쌍방폭행이라두되지만 이건 흉기사용으로 들가죠)
s-4 였습니다. 글구 저를 향해 달려오는 그 사람의 오른쪽 어깨를 내리쳤습니다. 사실 여기서 끝날 줄 알았습니다. 제 시나리오는
어깨 내리치고 주저앉으면 거기서 마무리 하는거였는데요. 허걱 맞구도 끄떡심입니다. 저두 당황했습니다. 분명히 쳤는데. 다시 저한테 달려옵니다. 내리쳣습니다. 안 주저앉습니다. 허걱 큰일이다. 모가 잘못된거지. 분명히 쳤는데. 삼단봉이 중국산두 아닌데. 나중에 이케저케 마무리가 되고 삼단봉을 접는데 안 접히는겁니다. 어라 휘었습니다. 1단 과 2단 경계 부분이요.
그럼 제대루 맞았단 얘긴데 그겄두 2번이나 휠 정도루요. 그래서 제가 한 번 쳐봤어요 제 어깨를 살짝 역시나 아프더군요.
제 생각에는 역시 술에 취해 아픔을 느끼지 못하지 않나 싶더라구요. 깨면 좀 아플 듯하는 생각이 좀 들구요.
결국 삼단봉 S-4 는 A/S 를받아서 원상복귀 됐구요. 지금도 잘 ㅎ휴대하구다닙니다.
요즘 같이 흉흉한 세상에 어느정도 자기 자신은 지켜야 된다고 봅니다. 공권력에만 의지하기엔 현실적으로 힘든 부분이 많구요.
여기까지 주저리 주저리 였습니다. 즐 밤~~~
첫댓글 사람을 강철 삼단봉으로 쳐서 휠정도면 술취한사람이 깨면 좀 아플정도가 아니라, 뼈는 부러졌을거 같은데요ㅡㅡ;; , 사람이 술취하면 고통을 못느끼는듯합니다..(당시상황이 어땠는지는 모르지만 술취하신분이 흉기를 든것도아니고;;) 예전에 러시아친구가 보여준 동영상하나가 있었는데, 술취한사람이 칼에 몇번씩이나 찔리고도 자기가 찔린지 모르고 신나게 싸우다가 몇십초 정도 있다가 힘없이 쓰러지더군요..
현대사회는 자기몸은 스스로 지킬줄 알아야 현대인이죠~ 공권력은 그다음이라고 생각합니다 ggomual님~ 상대가 너무 술에 취해서 고통을 못느꼈나보네요 술 깨면 바로 병원으로 달려갈꺼라 생각합니다^^
그사람 뼈가 완전 부서지거나 가루가 되었을텐데 손해배상이나 사건처리는 어떻게 끝낫나요??
술이 취해서기 보다는 흥분한 사람은 아드레날린이라는 호르몬이 엄청 분비 됩니다.....이 호르몬의 특징은 통증을 없애주고 힘이 평상시보다 더 쎄게 해주는 작용을 합니다.....그래서 평상시 친구들과 또는 본인에게 삼단봉 가스총 등의 인체실험을 할때는 엄청 고통스러운데.....실전에서 흥분한 인간에게 사용하면 예상대로 작용을 안하는 측면이 있습니다. 실전에서 본인의 생명이 위협받을 때에는 상대방의 중추신경을 내리 쳐야 됩니다.....물론 검도 또는 무수한 실전경험등으로 단련된 분들은 상대방의 손목 또는 허벅지등을 치기도 하지만,이건 단련된 분들에 해당되는 사안이고 일반인들은 상대방의 중추신경부위를 처야 합니다.
마무리는 어찌하셨나요?경찰서도 가셨나요?마무리 작업도 무지 궁금한데 2편은 없으신가요???@.@
벌금내지 않고 끝났다면 정말 다행이시네요 ㅜㅜ
결론이 어떻게 되었는지 궁궁하네요^^
반전이 있을듯합니다.
삼단봉에 맞은 사람은...술깨고 ...어떻게 되었을까요???
상대방에 의해서 크게 안다치셔서 다행입니다..ggomual님이 올리신 내용으로 봐서는 큰 문제는 없으신듯 싶네요..저도 결과가 궁금하네요^^
결과는 곧 올려주시겠지요. 결과가 아주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