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 항공이 강원도 양양의 ‘게스t’ 하우스’에서 일주일 살기를 함께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한 달 살기, 일주일 살기 등 제주와 강원도의 휴양지에서 확산하고 있는 ‘살아보기’ 여행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강원도청과 공동으로 마련한 이벤트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계정의 모집 게시물에 오는 14일까지 ‘내가 양양 일주일 살기를 해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주최 측은 댓글 내용을 심사해 당첨자 4명을 선정해 16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부산과 광주에서 출발하는 양양 노선 왕복 항공권과 게스t’ 하우스 일주일 숙박권 등을 준다. 이달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양양에서 ‘살아보기’ 체험을 진행하는 동안 서핑 체험하기, 일출 감상하기 등 하루 한 가지씩 간단한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이런 모습은 유튜브 콘텐트로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저비용항공사(LCC) 최초로 부산-양양, 광주-양양 노선에 취항해 현재 매일 운항 중이다. 지난 3월 올해의 광고상에서 ‘티웨이타고 양양갈거양’ CM송 광고로 라디오 부문 대상을 받은 바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양양 노선을 더욱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 취항지의 매력을 신선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첫댓글 살아도되나여 양양주민들이 싫어하진않늘아
김지원이 최근에 햇던 드라마 생각나네 ㅋㅋㅋㅋㅋ
양양에가면 시장가서 감자옹심이 꼭꼭 먹어주라
이거땜에 속초 놀러가서도 일부러 이거먹으러 세번이나감
@52.김재호 공가네감자옹심이!!
@밍크강쥐 고마워!!!
양양 아직 한번도 안가봤는데 가보고싶다 ㅠ
내 꿈이 나중에 양양가서 사는거야 ㅠㅠ갔다와서 단 한번도 싫었던적이 없어
부산에서 양양가는 노선 하나뿐이라 그런지 넘 비싸 ㅠ 가고싶은디
양양 너무 좋아 ㅜㅜ 한적하고 바다도 이쁘고
오 다음달에 제주도 3주살기하는데 강원도에서도 해보고싶다..
양양 개조은데ㅠㅠ
양양 정말 꼭 나중에 가서 살거임..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래서 가고싶어서 그러는거야ㅠ
오지니까???조용하고 한적하니 바다보며 사색ㅠ
양양 너무 좋아 낙산사도 좋고 서핑도 좋고 송이 칼국수도 좋고... 지난달에 다녀왔는데 또가고 싶다 월세도 싸더라 왔다갔다하기 힘들어서 글치 ㅋㅋㅋ
김포공항-양양라인도 하루에 한대라도 개설해줘요 ㅠ 강원도 넘 멀어여~~~~!
나도 가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