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토삼백초 발효농축액,황토삼백초 발효겔 정식 명칭과 상품화에 반가웁고, 감사드립니다. 황토삼백초 발효겔(사우러스에스)의 신비함을 작은 지면을 통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사우러스에스가 처음 나올 즈음 어머니께서 갑상선으로 심하게 고생중이셨습니다. 독한 병원약을 먹고 나면 신체 다른 부위도 손상이 가는지라 될 수 있으면 안 먹을려고 했습니다.
그러면 병은 진행이 되어 혹은 점점 더 커져만 갔습니다. 이즈음에 동생 유종이가 학회에서 사우러스에스를 구해와 어머니께서 드셨습니다. 달걀만하던 혹이 지금은 없어졌습니다.
학회장님 감사합니다.
|
2. 답답했던 목이 시원해져요^^
이선영 2010.02.16. 19:50 http://cafe.daum.net/webucs/6Y3G/13
저는 언어치료실에서 장애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을 하고있습니다. 원래 성량이 크지도 않았고 말을 많이 하는 편도 아니었는데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목소리도 지속적으로 크게 내야하고 야단칠때는 소리를 질러야 할때도 많아서 목에 무리를 주었는지 목이 자주 아프고 쉬어서 상당히 힘들었었습니다.
비염도 있었던터라 목이 한번 쉬면 다시 돌아오는데 한달정도 걸렸습니다. 이러다가 성대가 망가지는게 아닌가 심각하게 걱정도 했답니다.^^
그런데 감기걸렸을때 사우러스차를 마시면 좋다고 하여 일하는 곳에 가져와 약처럼 진하게 타마시곤 했는데 마시고 나면 기침도 안하고 붓고 답답했던 목이 시원해지는것 같았습니다.
따듯한 물을 마시는 것과는 확실히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감기가 낫고 나서도 날이 추운날에는 자주 우려서 마시곤하는데 아이들을 가르칠때에도 확실히 목소리를 내기가 편하고 장시간 수업을 하여도 목이 아프지 않네요^^*
요즘은 예전보다 목소리도 맑아진것 같고 성량도 커진것 같습니다 ㅎㅎㅎ 사우러스 차를 마실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소중하게 여기며 잘 마시겠습니다^^
2010년 2월 16일 이선영올림^^
|
항염차(抗炎茶), 사우러스 |
초광력수와 더불어 또 하나 우주의 마음으로부터 받은 귀한 선물이 있다. 바로 ‘사우러스’라고 불리는 차(茶)이다. 이 차는 국내에서 식품 최초로 “항염 성분이 있는 생약 조성물”로 특허 받은 “항염차”(抗炎茶)이기도 하다.
그런데 이 사우러스를 개발하게 된 데에는 한 가지 사연이 있다.
『하루는 회원들과 함께 산행을 하는데 이상하게 머리가 지끈거리며 속도 메슥거리는 것이다. 일행들을 먼저 올려 보내며 나는 잠시 쉬었다가 뒤에 올라가겠다고 했다. 그리고 근처 나무에 기대있을 때 어디선가 바람결에 실려 향긋한 풀 향기가 전해왔다. 그리고 그 향기와 함께 머리를 짓누르던 두통이 사라지는 것이 아닌가.
참으로 신가하다 생각하며 주위를 둘러보는데 멀리 풀 한무더기를 강한 빛[viit]줄기가 찬찬히 내리비추고 있는 것이 눈에 들어왔다. 얼른 다가가 그 풀 한포기를 뽑아 자세히 살펴보니 얼마 전 우주마음의 느낌에 따라 빛[viit]명상 중에 보았던 하얀 바탕의 잎새풀과 모습이 똑같았다. 분명 이 풀에 무언가 특별한 우주마음의 뜻이 담겨있겠다는 확신이 들었다.』
이후 이 풀을 경북대학교 벤처 IDR Labs에 의뢰한 결과 한반도 전역에 자생하던 토종 식물이며 뛰어난 약용성분이 있어 우리 조상들에게 널리 사랑받아온 토종 식물이며 뛰어난 약용성분이 있어 우리 조상들에게 널리 사랑받아온 풀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하지만 일제 식민지 시대에 일본인들이 이 풀을 ‘독구다미’ 즉 인체에 유해한 독소를 없애는 풀이라 하여 씨를 말리다시피 하면서 그 수가 급격히 줄어들고 말았다.
이 풀에 어성초, 택란 등 인체에 유익한 약초들을 적절한 비율로 배합하였다. 그리고 거기에 빛[viit]을 봉입하였더니, 인삼에서도 확인할 수 없었던 항염성분이 나타나는 놀라운 결과가 나놨다. 그렇게 해서 ‘사우러스’는 식품으로서는 국내 최초 항염 효과를 인정받아 발명특허를 받게 되었다.
“참 행운아입니다. 오른쪽 가슴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암 덩어리가 있는데 오늘 바로 빛[viit]을 통해 사라졌습니다." 저는 빛[viit]선생님의 이 말씀에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사실 아이들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다보니 어느 날부터 오른쪽 가슴에 통증이 생기기 시작했고 이러다 말겠지 하였지만 1-2달 사이에 점점 증상이 심해져 병원을 찾아 검사를 받았었습니다. 그 결과 오른쪽 가슴에 3mm정도의 혹이 있는데 12월에 가서 조직검사를 해보자는 말을 들었기 때문입니다.
빛[viit]선생님께서는 12월까지 방치해두었다면 그 동안에 암으로 켜져 고치기 힘들었을 것인데 이렇게 미리 빛[viit]을 받았으니 괜찮을 것이라 하시더군요. 그리고 초광력수와 사우러스를 꾸준히 마시라고 하셨습니다.
다음 날 다시 병원을 찾아가 검사한 결과 3mm의 혹이 정말 깨끗하게 사라지고 없어졌다는 것입니다.! 더불어 불안하던 통증도 사라지고 너무나 편안해졌습니다.
(윤경애, 교사, 46세)) |
암을 비롯한 많은 병들이 염증의 단계에서 출발한다. 따라서 이 사우러스를 지속적으로 마시면 몸 안의 세포가 암과 같은 치명적인 상태로 발전하기 전 단계에서 미리 정화, 예방하는 효과가 있었다. 그 이후 한 대학 연구실에서는 이 풀에서 AI(조류 인플루엔자)를 치료하는 물질을 발견, 발명특허를 받기도 했다.
출처 :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행복순환의 법칙 P.172~174중
세종로하스 「황토삼백초」제품 소개
바로가기 : http://www.sjlohas.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category=001
첫댓글 차별화된 작전으로 스타벅스의 나라에서 성공한 성공포인터가 인상적입니다. 더욱 차별화된 사우러스 황토삼백초차도 세계인의 사랑을 받을 날이 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남을따라하지않고 자신만의차별화된방식으로 성공을이루어냈군요
저런곳에 우리사우러스차와 건강식품이진열되어
최고급의차로최고비싸게 소개되었으면좋으련만....
좋은글옮겨주셔서감사합니다 ^^*
차별화라는 참신함이 더욱 마음에 다가옵니다. 사우러스차와 황토삼백초차도 더욱 참신함으로 온 세상에 널리 퍼질 수 있는 그날이 하루빨리 올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윤진희님.
사우러스 ‘블렌딩’을 위해 새로 공모하는 이름에 더욱 신중히 생각해 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스타벅스와 차별화하니 한국 차 미국서 먹히더라”를 읽고 보니 사우러스의 새 이름에 더욱 신중하게 신경을 써야만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윤진희 님
올어바웃차 ,, 우리 차의 참신한 공략 참 좋네요.
더 좋은 차 사우러스차의 차별화있는 공략도 나오면 좋겠어요.
사우러스는 정말로 좋은 차입니다.저는 집에서 음용수로 2년연속 온가족이 마시고 있어요.
건강한 삶을 누릴수 있는 기본적인 차(음용수)입니다.본인이 직접 경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