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을 북벌 총사령관으로 삼고자 마음먹은 효종은 그가 총사령관의 자질이 있는지 알고자 하여 밤중에 사람을 보내어 궁으로 불러 들였다.
임금님의 급한 부름이라는 전갈을 받은 이완이 사복을 입고 급히 나가려 하는 순간, 그 부인이 말하였다.
"이 밤중에 무슨 일로 부르시는지도 모르고, 무사라면 의당 무장을 정제하고 가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완 대장은 그 말을 옳게 여겨 무장을 하고 입궐하였다. 그런데 대궐에 들어서자 갑자기 화살이 좌우에서 빗발치듯하였다. 그러나 이완은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고 태연자약하게 서서히 걸어 들어갔다.
이완의 대담함을 본 효종은 즉시 이완을 북벌총사령관으로 삼았다고 한다.
네가 그리스도 예수의 좋은 군사로 나와 함께 고난을 받을지니 군사로 다니는 자는 자기 생활에 얽매이는 자가 하나도 없나니 이는 군사로 모집한 자를 기쁘게 하려 함이라
딤후 2:3~4
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
엡 6:17
엘로힘하나님의 군사로 모집된 우리는 생활에 얽매이지도 말고, 사사로운 감정에 좌지우지 되지도 말고, 말씀의 검을 늘 갈고 닦아 사단의 궤계를 물리쳐 군사로 모집하신 엘로힘하나님을 기쁘게 해드려야겠습니다!
https://youtu.be/8UY4VJhHb2k
https://youtu.be/xl2PNh784Y4
첫댓글 말씀의 검 잘 갈고 닦아서 사단의 훼방에 대적하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채우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아멘! 아니모!!
하나님을 의지하여 어떤상황에서도 두려움 없이 복음을 전하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아멘!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기도와 말씀으로 무장하여 엘로힘 하나님 이끄시는 영적 전투에서 승리하는 어머니의 군사가 되겠습니다 !
아멘!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복음의 군사라 칭해주시고 진리를 지켜내는 그리스도 인으로써 항상 말씀을 가까이하여 영적싸움에서 승리하겠습니다
아멘!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복음의 군사로 택함받음에 감사드립니다
아멘!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