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분당 수내역근처 지정합주실에서 매주 목요일 저녁9시부터 두시간씩 합주하고 있는 더 플라빈 밴드입니다.
저희는 기타(남) / 드럼(남) / 베이스 / 건반(여) / 보컬2(남,여)으로 구성된 6인조 밴드입니다.
멤버 대부분이 2011년부터 함께 해왔을 정도로 분위기 좋고 서로 이해해주는 분위기의 화목한 밴드입니다.
사정상 베이스 멤버가 결원이 되어 베이스 한분을 구인 합니다.
저희가 원하는 멤버는 꾸준함과 멤버간 화목을 중요시하는 인성 좋으신 분입니다.
매주 합주후 간단한 회식도 가족적인 분위기로, 주량이 약한 멤버들이 있어서 술강요 밎 주사등 전혀 없습니다~^^
매년 1회 공연장 대관 정기공연 및 수차례 외부공연등을 진행 하므로 일상에 활력소가 될만한 좋은 추억들을 만들실수 있습니다.
저희는 성인가요나 트로트 장르의 음악보다는 대중가요나 팝송 및 재즈풍의 팝송등을 지향하는 밴드이며, 선곡은 멤버간 상의하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멤버들 연령이 30대~50대 두루 포진되어 있다보니 남녀노소 불문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지원해주실 분은 문자나 전화로 연락주시면 저희 합주곡 리스트 공유해드리며 그중 두곡정도 연습해 오시거나, 본인이 원하는곡이 있으시면 말씀하셔서 한두곡 맞춰보시면 됩니다.
꾸준히 함께 음악할수있는 멤버를 구인하고 있기에 부담없이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문의는 010-5381-7798로 문자나 전화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