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오픈기념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1월예약해 주시는 분에 한해 도미토리를 16파운드에 모십니다. 한 그릇씩 정성껏 차려지는 완전맛있는 맞춤식 아침식사와, 스타벅스 원두커피, 아이케아 수건과 세면용품 일체, 무료국제전화까지...
16파운드의 저렴한 가격에 이모든 서비스를 모두 누리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문의주세요!
식상함은 가라! 런던 1존에 나타난 개념찬 민박 '모모하우스'입니다.
숭늉보다 커피를 즐기신다면 당신은 이미 런더너!
저희 모모하우스에서는 매일 아침 주인장이 직접 스타벅스 원두를 갈아 커피를 내립니다. 집안 전체에 은은하게 퍼져있는 원두커피향기와 함께 모모하우스의 아침은 시작됩니다.
베스킨라빈스는 아니지만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모모하우스!
민박최초 맞춤식 아침식사를 선보입니다. 매일아침 정성스레 한그릇씩 따로따로 차려 드리는 럭셔리한 아침식사... 하루가 든든한 정통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초식남녀를 위한 닭가슴살 샐러드, 모모의 자랑 수제 햄버거와, 정통 서양식 포크스튜,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치킨랩 및 바게뜨 샌드위치까지...
모든 메뉴는 영국명품 포트메리온 식기류에 담아져 나옵니다. 모모하우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메뉴들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세요~
이런이런... 어제 프랑스에서 세탁한 수건이 아직 안말랐나요? 스페인에서 잃어버린 칫솔을 다시 사기엔 영국 물가는 너무 비싼가요?
모모하우스에서는 알록달록 색깔이 너무 이쁜 아이케아 수건과 일회용 칫솔을 모든 손님께 제공합니다. 샴푸, 린스, 샤워젤, 치약, 비누역시 깨끗한 욕실에 항상 비치되어 있습니다. 여행가방 저 깊숙한 곳에 박혀있는 세면도구들은 모모하우스에서 잠시 쉬게 해주세요.
클럽에서 신나게 논건 좋았는데 집에 문이 잠겨있으면 어케하나? - 내집 문은 내가 연다! 모든 손님들께 현관열쇠를 드립니다.
백번 고민끝에 가져간 나의 신상 넷북이 무용지물이 되는건 아닌가? - 대용량 쓰레기 봉투와 무선인터넷은 민박집의 기본입니다.
유럽도 런던도 여행도 처음인데 잘 찾아갈 수 있을까? - 지하철역에 도착해서 전화주시면 직접 모시러 갑니다. 업어드리지는 않아요.
유럽에는 몹쓸 베드버그라는게 있다던데....? - 새로 오신 손님께는 최첨단 전자동 세탁기로 깨끗하게 세탁된 침구류를 드립니다.
런던 어디쯤에 있나요? - 런던의 중심! 지하철이 2개 버스노선이 8개가 뛰어노는 1존에 위치해있습니다.
런던은 밤늦게 다니면 위험하다던데...? - 24시간 버스들이 다니는 4차선 대로변에 바로 위치해 있어 골목길을 지날 필요가 없으며 집 앞의 가게들도 영국스럽지 않게 밤 12시까지 운영합니다. 대신 미국식영어를 쓰시면 영국 초딩들에게도 무시당할 수 있습니다.
내 친구는 성수기때 바닥에서 잤다던데...? - 모모하우스에서는 절/대 오버부킹을 받지 않습니다.
제일 중요한 가격은? - 도미토리 20파운드, 더블룸 50~60파운드... 서비스는 다르지만 가격은 같습니다.
주인은 볼 수 없고 다크서클 가득한 알바만 있는곳도 있다던데? - 주인장이 함께 삽니다. 한밤중에 고스톱치자고 하셔도 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블로그에 오시면 주인장 됨됨이도 보실 수 있습니다.
화려한 서비스보다 상식이 아름다운 민박집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집에서 지내시는 기간이 피로가 아닌 휴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만약 찾아주신다면 감사한 마음으로 모시겠습니다.
모모하우스 주인장.
홈페이지: http://cafe.daum.net/ukmomohouse
영국에서 걸 때: 0796 976 4297
한국에서 걸 때: 00700 44 796 976 42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