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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 내 용 |
2012.01.31 | 한국거래소 2011년도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 선정 |
2008.05.31 | 한국증권선물거래소 코스닥시장 상장 |
2008.01.31 | 한국증권선물거래소 코스닥시장 상장예비심사 승인 |
2007.11.30 | 2007 IT히트상품 하반기 'CTI'부문 선정 |
2007.05.31 | 'ForCus' 콜센터부분 IT히트상품 선정 (디지털타임즈) |
2007.02.28 | CRM부문 우수기업 선정(주관 :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
2006.04.30 | 별정통신사업자 1호 등록 |
2005.09.30 | Best Callcenter Technology Awards(주관 :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2.31 | KT와 합작으로 "KT-BcN서비스 제공을 위한 플랫폼 구축 상용화 기술"개발 |
2004.10.31 | Intel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 선정 |
*요약 재무제표
매출액과 영업익 지속감소, 수익성 악화
부채비율 6%대로 무차입경영 시현중. 유동비율도 높아 재무안성정은 높은편.
4분기 실적이 크게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므로 14년 4분기 실적도 잘봐야 할듯.
@요약—안정적 재무구조, 음성인식 성장이 변수
매해 150원정도의 배당을 실시. 시가배당율은 5%이상.
우수한 재무구조, 안정적현금흐릉 능력 보유
음성인식 분야가 신규성장 동력.
지속적 성장가능.
투자매력은 높지 않으나 안정적 흐름은 가능.
주가가 하락할때 저점매수하는 전략, 상승시 매도하는 트레이딩 가능.
국내 유일의 콜센터 토탈 솔루션 업체로 1,2 금융권, 통신사, 공공기관 등에 확실한 기반을 가지고 있어 꾸준한 교체수요가 발생하고 있다
대화체 음성인식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향후 웨어러블 시장 성장의 수혜주로 떠오를 수 있다.
5000원대까지 주가 반등을 기대해 볼만하다.
@사업내용
콜센터--콜센터 사업은 금융, 통신, 공공기관, 기업고객 등을 대상으로 자체기술로 개발한 제품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콜센터를 구축
콜센터 1금융권 시장 점유율 70%
*주요 고객사
기간통신사업자를 대상으로 인터넷프로토콜(IP) 네트워크 기반에서의 인터넷전화 가입자 및 LTE 이동통신 가입자를 위한 다양한 멀티미디어 서비스에 필요한 미디어서버, 어플리케이션서버 플랫폼과 어플리케이션을 공급하고 있다.
주요 제품 등의 현황
(단위 : 백만원) |
사업부문 | 매출유형 | 품 목 | 구체적용도 | 주요상표등 | 3분기 |
콜센터 | 제품매출 | 콜센터 | 콜센터 인프라 및 | BT-SS7, Mega-MPS, FCS/FOD, VELOCE, ForCus,, EyeCall(IVVR), Ann뱅킹, OAM, PBX, ARGO AMS/QA, Q-zent, Uni@post, CRM, RSM, IPRON, iweb,음성인식 | 16,547 |
IP기반 유무선 멀티미디어 | - VoLTE 음성/영상 서비스 | Origo AS,MS | 2,180 | ||
SIP G/W | |||||
서비스 | 클라우드 | 콜센터 인프라임대서비스 | KT 콜센터서비스 | 5,085 | |
전화통화관리, ARS, 통화녹음 | 비즈메카 콜매니저 | ||||
유지보수 | 유지보수 | 유지보수외 | |||
합 계 | 23,812 |
경영상의 주요계약 등
계약상대방 | 계약체결일 | 계약의 목적 및 내용 |
지앤넷 | 2013.10 | 전략적 음성인식 사업제휴 |
대성정보통신 | 2013. 8 | IPCC 솔루션 공급 리셀러 계약 |
보이스커뮤니케이션즈 | 2013. 7 | IPCC 솔루션 공급 리셀러 계약 |
TAK정보시스템 | 2012.11 | IPCC 솔루션 공급 리셀러 계약 |
패러딘테크놀러지, | 2012.10 | IPCC 솔루션 공급 리셀러 계약 |
한맥, 넥스프론 | 2011. 8 | IPCC 솔루션 공급 리셀러 계약 |
(주)MPC | 2011. 7 | IPCC 솔루션 공급 총판 계약 |
Nuance | 2010. 11 | 음성인식 Solution VAR 계약 체결 |
SK커뮤니케이션즈 | 2007. 09 | 네이트온 메신저 콜센터 사업제휴 |
KT | 2004. 10 | 비즈메카 콜매니저 서비스 사업제휴 |
Intel Corporation | 2003. 11 | KT BcN 프로젝트 추진 계약 |
KT | 2002. 10 | 콜센터 사업 상호협력에 관한 협정서 |
@신규사업 분야
음성인식
콜센터 솔루션인 자동응답시스템(ARS / IVR), 녹취된 파일에서 특정 키워드 음성검색,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에 적용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제공을 시작으로 진행.
*연구과제
대화체 음성인식: 사람이 컴퓨팅 능력을 가진 기기(IVR, 스마트폰, 컴퓨터 등)를 제어할 때 직접적 접촉방식이 아닌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는 기술로써 사람과 대화하듯 자연어 처리를 통해 편의성을 제공
@관계사 현황
케이스카이비(9%)
@투자참고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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