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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존자 - 불일치, 모순, 불일치, 느슨함은 1부 끝난다.
폭스 블로그
2024년 9월 0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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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마음 통제 프로그래밍과 의식 남용의 생존자들에 대한 빈번한 비판은 그들이 이야기에 불일치, 느슨한 끝, 모순 및 불일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물론 사실입니다. 그러나 불일치와 느슨한 끝이 있다고 해서 생존자의 이야기를 무효화하거나 생존자가 생존자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지는 않는다. 그것은 그들이 겪은 끔찍한 경험의 불가피한 결과이다.
비판의 대부분은 마음 통제, 의식 남용 또는 세상사를 운영하는 숭배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모르는 사람들로부터 나온다. 그들이 너무 불쌍하게 모르는 것들에 대해 배우는 대신, 생존자들을 표적으로 삼고 괴롭히는 것을 선택합니다. 아마도 그들 중 일부는 속셈이 있거나 스스로 통제되어 의식적으로 알지 못할 수 있다.
다음 설명은 불완전하겠지만 이것은 마인드 컨트롤 프로그래밍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처음으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정의는 정확하게 취해져서는 안 된다.
생존자들은 왜 불일치와 느슨한 끝을 가지고 있는가?
변화, 해리, 트라우마와 기억
우리 모두는 우리의 삶과 삶의 이야기를 할 때 불일치, 모순, 느슨한 끝과 불일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인간이 되는 것과 오류가 있는 것의 일부이다.
불일치와 불일치는 실제로 생존자들이 겪은 일을 조사할 때 이해할 수 있는 이유로 생존자들에게서 더 두드러질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것은 그들이 겪은 끔찍한 교육의 영역과 함께 온다. 마음을 다스리거나 의식을 학대하는 생존자들은 종종 자궁 이후로 고문을 당했다. 그 고문에 대한 뇌의 반응은 해리되는 것이고, 마음 조절 프로그래머들은 그 자연 방어 메커니즘을 이용하여 수백 개의 변화를 만들어내는데, 대부분은 서로 소통하지 않는다. 해리는 트라우마로 인해 종종 생각, 감정, 기억 또는 정체성 감각으로부터 분리되는 정신 과정입니다.
어린 시절 사람들에게 이런 일이 발생하면 누구와 함께 있는지, 어디에 있는지, 언제 있는지 알 수 없는 경우가 많다. 고문과 강제 약물 사용, 마스크를 쓴 사람들로 인해 사건의 기억도 흐릿해질 수 있다. 전기 소 프로드로 재핑을 하고 스코폴라민과 같은 약물을 사용하는 것은 피해자가 잊도록 하기 위해 특별히 사용된다.
마음 제어의 생존자들은 코드워드, 손 부호, 냄새 또는 다른 신호의 트리거에서 프로그래머, 컨트롤러 및 핸들러를 위한 노예로서 특정 행동을 수행하도록 프로그래밍되었다. 부호 또는 신호는 프로그래밍된 개인(PI)이 프로그래머 또는 핸들러가 요구하는 변경 성격)으로 들어가도록 한다.
변경의 변화를 해리라고 하며 프로그래밍된 개체인 PI는 해리성이라고 한다. 이는 다중 인격 장애라고 하던 DID 해리 정체성 장애로 진단할 수 있다. 그러나 개인이 해리되도록 프로그래밍될 필요는 없다. PI는 물론 복잡한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PTSD를 겪을 가능성이 있다.
기억의 외상적 특성과 PI가 생존자의 기억을 수백 개 변경할 가능성이 있다는 사실로 인해 해리되지 않은 사람의 기억이 저장되는 정상적인 장소에 저장되지 않는다. 메모리는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았으므로 재처리한 다음 다시 채워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생존자가 그들을 소환해야 한다.
이 재처리는 종종 반응과 관련이 있습니다. 즉, 기억이 발생할 당시 생존자가 이전에 겪었던 공포를 되살리는 것입니다. 몇 가지 예는 부록 1을 참조하십시오. 재처리는 생존자가 뇌 곳곳에 쌓여 있는 작은 기억 조각들이 함께 결합하기 때문에 그들에게 일어난 일에 대한 설명을 더 완전히 결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이러한 많은 변경 사항에 하나의 통합된 전체를 향해 더 많이 합류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판단된다.
이것은 전말이 아니라 주제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합리적인 기본 설명이다.
생존자 프로그래밍
생존자의 뇌는 다른 사람들에 의해 의도적이고 냉소적으로 자신과 자신의 이익에 반하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왔다. 알파, 베타, 감마, 델타, 세타와 같이 뇌가 전송하는 다양한 파동이나 주파수를 사용하는 다양한 유형의 프로그래밍이 있습니다. 각각은 마음을 통제하는 노예가 필요한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성 노예는 베타를 사용하고 델타는 종종 격렬한 변경에 사용되며 세타는 원격 시청에 사용되며 알파는 사람들이 TV를 볼 때 들어가는 파동 상태이며 수용적이며 일반적으로 분석적이지 않습니다.
프로그래밍된 개인에 대한 고문은 종종 자궁에서 시작되었으며, 태아와 어머니에 대한 고문이 모두 있었습니다. 가학적이고 변태적인 프로그래머들은 밀레니아 시대에 걸쳐 진화된 육체와 영혼의 자연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사랑하고 사랑받고, 양육하고 양육한다. 그들은 그것을 프로그래머에게 이익이 되고 사탄 시스템의 최종 목표로 왜곡합니다. 프로그래머들은 개인의 자연스러운 본능을 자신의 목적에 맞게 사용하고, 그들을 배신하여 프로그래밍된 사람이 신뢰하지 않는 법을 배우고 배신하는 법을 배우도록 합니다.
프로그래머들은 태아에게 외상을 주기 위해 자궁에 있는 동안 소 프로드와 같은 고문 장치를 사용하고 심지어 태아의 사지를 해킹한다. 악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는 것이다. 트레이너의 삶에서의 하루 2[14].
프로그래머는 끔찍한 일에 직면했을 때 자신을 보호하고 해리하는 자연스러운 경향을 뇌에 사용했으며, 그들은 마음을 수백 가지 다른 변화로 더 나누었고, 각각은 프로그래머, 소유자 및 핸들러를 위한 자신의 기억, 트리거 및 사용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프로그래밍은 종종 생명의 나무의 기본 구조를 통해 구성됩니다. 키라는 킴 노블의 분신은 그녀의 프로그래밍 구조의 일부로 보이는 거울 쓰기로 이 그림을 그렸습니다. 평범한 예술가는 없습니다[7]. 나는 그것이 트리거되지 않도록 작게 유지했지만 원하는 사람들은 새 탭에서 열 수 있습니다.
생사의 나무 프로그래밍은 MK 울트라 서바이버를 위한 자체 도움말 - NWO 프로그래밍 [5]을 설명하기 위해 로라 월리가 가장 많은 일을 했다.
생명의 나무 프로그래밍과 관련하여, 다른 덜 깊고 기본 프로그래밍, 예를 들어, 블랙/화이트, 레드/블루와 같은 컬러 프로그래밍은 뇌의 다른 반구가 다른 색상으로 프로그래밍되고 함께 작동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 다른 프로그래밍의 다중성은 워터월드 프로그래밍, 보석 프로그래밍, 공주 프로그래밍과 같은 상단에 놓일 수 있으며 종종 판타지아 판타지아 1940과 같은 영화를 통해 영어 [15] 위저드 오브. 오즈 또는 인기 디즈니 영화.
PI에 대한 일부 종료 시간 프로그래밍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보라색에 의해 촉발된 이것은 뇌의 양쪽이 상호작용을 시작하여 PI에 대한 내부 갈등과 혼란을 방출하는 신호이다. 올림픽은 보라색을 사용한 대규모 활성화 행사로 보였다. PI에 대한 이러한 갈등은 물론 그의 의제를 따르는 대가를 치르면서 적그리스도 인물에 의해 해결될 것이다.
메모리 저장 및 회상
몸은 그것에 일어난 모든 일을 경험했고, 뇌도 가지고 있는 마음의 수많은 변화와 분열을 더했습니다. 따라서 몸과 마음은 모든 학대와 고문의 기억을 경험하고 저장했다. 그러나 생존자의 기억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았다. 부분적으로 이것은 뇌의 왼쪽과 오른쪽 부분이 별도로 프로그래밍되어 있고 의도적으로 뇌의 두 부분을 연결하는 뇌량을 통해 정상적으로 연결되지 않도록 허용되었기 때문입니다.
캐슬린 설리번이 설명하는데...
... 저와 다른 많은 트라우마 생존자들이 경험했듯이, 우리의 기억은 종종 파편화된 시각적 회상과 감정적 반응으로 나타났습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외상 기억 조각들은 "정상적인 경험"에 저장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우리 뇌의 일부는 플래시백과 반응이 언제 어떻게 일어날지 조절하거나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이 없었습니다.
에두아르 클라파레데의 1911년 저널 기사 "인식과 자아"를 참조하여 바우어와 시버스는 다음과 같이 썼다. . 외상 피해자의 의식은 외상 사건 동안 왜곡될 수 있으며(또는 주의력이 좁아질 수 있으므로) 외상 기억은 인지적 [정상적으로 의식적인] 자아와 관련되기보다는 상황적으로 접근 가능한 기억 시스템에 저장될 가능성이 더 높다. 이 분석은 일부 외상 피해자가 때때로 회상할 수 없는 이유에 대한 유용한 설명을 제공할 수 있다. 자발적으로 트라우마를 겪는 반면 다른 때에는 자발적인 회상 기억으로 고통받습니다. 캐슬린 설리번 책 정보는 [2], [9a]를 통해 제공됩니다.
외상 기억은 다른 장소에 저장되며, 동시에 의식하지 않는 수백 개의 다른 변경 사항들 사이에서도 나뉩니다. 대부분은 다른 모든 변경자가 무엇을 경험했는지 전혀 모릅니다. 기억들이 일종의 비상 저장소로 들어가 제대로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기억이 아마도 냄새, 신호 또는 소리를 통해 회상되기 시작할 때 비로소 개인은 그것이 마음에 통제되었을 수 있음을 깨닫는다.
우드콕은 이것이 보통 생존자가 외상 기억에 대해 종종 처음으로 말하도록 도와줌으로써 수행된다고 설명했다. 이렇게 함으로써 물질이나 정보는 말 그대로 뇌의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전달되며, 여기서 점차적으로 혼합되어 생존자의 삶 내러티브의 영구적인 부분이 된다. [2], [9a]를 통해 캐슬린 설리번.
리콜 후 이전에 처리되지 않은 메모리를 처리하여 보다 정상적인 장소에 제출합니다...
...“외상 기억은 우반구에서 브로카 영역으로 전달될 수 있으며, 그곳에서 생존자의 “정상적인 삶” 경험과 통합되어 일부가 될 수 있다.[2],[9a]를 통해 캐슬린 설리번.
생존자가 어떤 형태로든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한 표현은 뇌가 이전에 처리되지 않은 기억을 처리하고 올바르게 저장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일기 쓰기, 그리기, 그림 그리기, 콜라징 또는 생존자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 모든 수단은 트라우마를 다루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생존자 프로그래밍 첫 실현
프로그래밍이 어떤 이유로든 처음 분해될 때 생존자들은 섬광과 단편적으로 돌아오는 기억을 조각내려고 노력합니다. 상상해보세요, 갑자기 기억이 발생했던 시간으로 되돌아가는 음악이나 냄새를 듣는 것을. 하지만 그 기억과 관련된 것은 악몽 같은 시나리오이며, 짧은 고립된 기억의 섬광일 뿐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자신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지, 그리고 아마도 왜 피곤함이나 두통, 시간을 놓치고 있는지, 문신을 한 기억이 없는지, 어린 시절의 많은 것을 기억하지 못하는지, 사람들이 유치하다고 이상하게 생각하는 말을 하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합니다.
모든 프로그래밍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점차 이러한 기억을 상상하는 것이 아니라 꿈의 일부가 아니라 실제 기억이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만약 그들이 이것을 살짝 알게 된다면, 생존자는 종종 그들의 경험이 상상이 아니라 실제라는 것을 검증하기 위해 조사한다. 그들은 마음 조절에 대해 읽기 시작할 것이고, 일부 다른 생존자들이 말하는 것이 그들의 경험과 일치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공포에 질리게도 그들은 그들이 나치, 사탄, 쿠클럭스 클랜, 예수회, 몰몬교 등 다양한 위장 아래 루시퍼 숭배자들로부터 프로그래밍되고 극단적인 학대를 받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부분적으로 깨달은 순간부터 그것은 롤러코스터 여정이다. 다른 생존자들에게 읽고 말하는 것은 종종 점점 더 많은 기억을 유발한다. 악몽 같은 경험이 떠올라 대처가 어렵고, 가족과의 관계를 일하고 유지하기 어렵다. 생존자가 공개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을 믿지 않을 수 있으므로 두 가지 현실을 가질 수밖에 없습니다. 실제로 일어난 일,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진행된 공포를 상상할 수 없거나, 이야기하고 싶지 않거나, 이야기하고 싶지 않은 일상적인 존재입니다.
프로그래밍 브레이킹의 트리거가 자동차 충돌과 같은 즉각적인 사건이더라도 모든 것을 기억하는 전구 순간은 아닙니다. 회상하는 과정은 느리고 어려움으로 가득 차 있다. 하지만 캐시 오브라이언에 따르면, 마인드 컨트롤은 30세 이후에 무너지기 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게시물에는 치유를 돕기 위한 많은 링크가 있습니다 - foxblog3 마음 조절 생존자를 위한 치유 및 치료 정보 [1].
부비트랩 프로그래밍
다른 모든 프로그래밍뿐만 아니라 생존자들도 사건을 기억하지 못하고 기억할 때 결과를 겪기 위해 특정 프로그래밍을 받았다. 이 종교 집단은 분명히 그들의 구성원들이 그들의 범죄에 대해 책임을 지거나 진실이 알려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따라서 그들은 피해자들이 경험한 것을 기억하지 못하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행동하도록 설계된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범주를 설치하기 위한 예방 조치를 취한다.
생존자가 회상하기 시작할 때 혼란스럽고 어지러워지도록 스핀 프로그래밍과 같은 다양한 "부비 트랩" 프로그래밍이 있다. 기억 회상을 방지하기 위한 수면 프로그램, 편두통 프로그램, 자살 프로그램 및 약물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것은 누군가가 기억하기 시작하면, 그 사람을 재우고, 편두통에 걸리고, 마약을 하거나 자살하게 하는 프로그램이 시작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박장애(강박장애) 사고 루프, 우울증, 불안, 홍수, 회상, 자살 관념 및 자해 욕구를 생성하는 프로그램도 있다.
브라이스 테일러는 이렇게 말한다.
프로그램을 탈프로그래밍하면서 저는 종종 스핀, 수면, 자살, 편두통, 그리고 원래의 경험에 도달하기 위해 싸워야 했던 약물 프로그램들과 정신적으로 부딪혔습니다. 프로그램이 지시한 대로 저는 종종 몸이 아팠고, 제가 여러분과 공유하는 이 정보를 검색하는 동안 제 몸의 여러 부위에서 엄청난 편두통과 통증을 겪었습니다.
내가 함께 일했던 프로그램된 사람들은 자신의 생일에 집착하는 것 같다. 일단 회복되면 자살 프로그램이 끊어지지 않는 한, 그들의 과거를 기억하면서 자살하고 싶은 욕망은 특히 생일 무렵에 압도적이며, 이것은 내가 보는 각 개인에게 사실로 입증되었다. 브리스 테일러는 |추억에 감사한다.
피오나 바넷은 또한 유사한 “부비 트랩” 프로그래밍을 설명합니다.
... 반동과 관련된 위험 외에도 기억 회복이 프로그래머들의 내장 방어 시스템을 촉발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각 프로그램은 기억되면 프로그램을 파괴하는 트라우마 사건과 연결된다. 결과적으로 프로그래머들은 피해자들이 트라우마를 기억하는 것을 막기 위해 모든 것을 한다. 프로그래머들은 부비 트랩으로 각 프로그램을 보호하는데, 부비 트랩은 트리거되면 조건화된 통증, 강박장애 사고 루프, 우울증, 불안, 홍수, 플래시백, 자살 관념 또는 자해욕. 피해자가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들은 그녀의 생각, 행동 또는 의지가 아니라 외부에서 부과된 생각과 감정입니다. 피해자는 인위적으로 유도된 생각, 감정 및 행동과 관련된 죄책감과 비난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여기에는 만주 후보로 전환되어 세뇌되지 않은 좀비에게 피하는 범죄 행위를 저지르도록 만들어지는 것이 포함됩니다. Eyes Wide Open Fiona Barnett. [4].
생존자가 기억할 때, 많은 사람들은 프로그래머들에게 말하기 위해 모든 것을 기록하는 "기록" 변경의 일부로 사진 기억이 있는 부분을 가지고 있다. 또한 메모리의 트리거가 회상을 유발할 때 메모리의 당시 트라우마와 강도는 비기록 변경에 대해서도 추가로 기억에 남을 수 있다.
생존자가 그 모든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다면 모든 종류의 "침묵" 또는 "말하지 마세요" 프로그래밍, "숨길 수 없습니다" 프로그래밍 등은 이들에게 말하거나 사이비 종교 집단을 떠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확신시킨다.
애브렉션스
회상할 때 생존자는 반응을 겪을 수 있다. 피오나 바넷은 반응이 무엇인지 설명합니다.
프로이트는 억압된 트라우마 기억과 관련된 강한 감정의 방출을 설명하기 위해 애브렉션이라는 용어를 만들었다. 감정은 원래 어린 시절 트라우마의 시점에서 시간에 갇히게 되었고 애브렉션이지만 처음으로 적절하게 처리되고 있다. 피해자가 암묵적인 트라우마 기억을 애브렉션하면 심신은 마치 어린 시절의 사건이 현재 일어나고 있는 것처럼 반응한다. 피오나, 부록 및 책 참조.
그런 다음 피오나는 그녀가 겪은 반응을 설명합니다.
갑자기 전신 감전의 고통이 엄습하면서 몸이 고통에 경련을 일으킨다. 나는 비명을 지르고, 비명을 지르고, 폐의 꼭대기에서 비명을 지르는 동시에, 나의 존재를 휴게실에 묻고, 옷감을 발톱으로 꿰고, 고통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한다. 내가 그렇게 반응한 것은 6년 만이다. 순간이 지나가고, 나는 베개 속으로 통곡한다. 피오나, 부록 2
아마도 대부분의 책보다 기억에 대해 더 많이 다루는 캐슬린 설리번은 또한 부분 기억과 감각 과부하를 포함한 회상 문제의 일부와 반응을 설명한다.
집에 있을 때, 저는 감각 과부하로 끊임없이 힘들어했습니다.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많은 시각적 회상과 반응으로 알려진 강한 신체적, 감정적 기억을 견뎌냈습니다. 그 시간 동안 제가 쓴 대부분의 일기는 깨어 있는 시간 내내 나타난 기억의 조각들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보통 시각적, 냄새적, 신체적 및/또는 청각적이었다. 어떤 날은 열 번 이상의 플래시백을 연속적으로 했는데, 모두 서로 완전히 연결이 끊겼습니다. 각 플래시백에는 보통 30분 분량의 메모리가 포함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갑작스러운 행동은 일기를 쓰는 것을 매우 좌절스럽게 만들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전에”가 없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후”는 없습니다.
침대에 앉아 그 중 일부를 저널링하면서, 그것들은 완전한 기억으로 이어지는 열린 문과 같았습니다. 그리고 개별 기억의 실 끝처럼, 내가 기꺼이 긴장을 풀고, 믿고, 실을 따라가면, 이 특별한 기억의 나머지는 빠르게 다가왔습니다. 새로운 문제가 곧 발생했습니다. 나는 과거에 너무 정신적으로 갇혀 있어서 지금이 몇 월인지 몇 년인지 계속 잊고 있었습니다.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나는 우리 부엌 벽에 큰 달력을 부착하고 매일 표시했습니다. 완료 후. 매일 아침 일기를 쓰면서 첫 페이지 맨 위에 현재 날짜를 적었다. 현재 날짜를 쓰고 보는 것은 나를 현재로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되는 것 같았다. 캐슬린 설리번[9], [9a].
변화간의 갈등
예를 들어 이념적 반대에 프로그래밍된 부분이 있습니다. 크리스티안 대 사탄주의자, 나치 대 공산주의자. 호스트 또는 전면 부품 / 변경은 특정 순간에 100% 담당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변경 사항은 표면 아래의 다른 깊이에 있을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이 표면에 가까이 오면 그 변경 사항은 전면 변경 사항이 말하고 하는 것과 전면 변경 사항이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매우 외상을 입은 변경자는 전면 아래로 올라올 수 있으며 호스트/전면 변경자가 경험했지만 알아차리거나 반응하지 않은 것에 의해 촉발되었을 수 있다. 생존자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깨닫기 전까지는 혼란을 줄 수 있다. 그들이 깨달은 후에야 그들은 문제가 무엇이었는지 부분에서 알아내려고 노력할 수 있다. 분명히 어떤 변경자가 표면에 가깝느냐에 따라 전면 변경자가 어떻게 작용하고 말하는지 변경할 수 있다.
물론 전면 변경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모든 변경 사항이 크게 다른 것은 아니며 원래 변경 사항에서 세분화된 많은 변경 사항이 있으며 숙련된 치료사도 일부 변경 사항이 언제 전환되었는지 알 수 없다. 다른 때에는 다른 매너리즘과 캐릭터, 심지어 눈 색깔로도 분명하다.
거절을 상기하다
회상할 때, 명백한 진실은 생존자가 부인할 정도로 압도적일 수 있다.
더 설득력 있고 덜 의식적으로 이용 가능한 부정의 차원은 심각한 위반에 대한 기억이 생존자의 심리적, 신체적 완전성에 너무 위협적이어서 회상이 문자 그대로 의식에서 분리될 때이다. 고문과 잔혹 행위가 생존자의 신체적, 심리적 경계를 침해하는 산산조각 나는 방식은 종종 단편적이고 단절되고 기괴할 수 있는 방식으로 사건에 대한 회상을 일으킨다. 캐슬린 설리번[9a].
1부 끝
이것이 일부 사람들이 생존자가 자신의 이야기를 할 때 직면하는 어려움을 보기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기사가 너무 길어져서 저로서는 감당할 수 없었고 독자들을 위해 기사를 짧게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으므로 2부에서 후속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이 기사는 많은 생존자들과의 소통의 결과였고 나는 그렇게 하지 않는 것이 방금 더 안전하기 때문에 그들의 이름을 인정하지 않았다. 그러나 요약하려고 노력한 제 이해에 기여한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치유 - 나는 내 게시물에 있는 자원에 대해 몇 가지 제안을 했다. 마음 조절 생존자를 위한 치유 및 치료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