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의 행복 ‘대전시민 가족사랑 음악회’!
- 가수 주병선, 기타 이병욱 등 다양한 국악관현악 협연 -
대전연정국악문화회관(관장 손인술)은 2012년 11월 29일(목) 오후 7시 30분 대전문화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대전시민 가족사랑음악회’를 개최한다.
바쁜 일상과 생활 속에서 가족과 가정의 소중함을 잊은 채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가족과 가정에 대한 새로운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
이번 연주회는 임재원 상임지휘자의 지휘로 펼쳐지는 국악관현악 무대로 준비했는데, 작은 오케스트라라 불리는 기타와 국악관현악, ‘칠갑산’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주병선씨와의 협연, 신명나고 흥겨운 남도민요, 사물놀이와의 협연의 무대가 준비된다.
특히 이번 연주회에는 이금섭 작곡가의 대전의 구봉산, 계룡산, 대청호 등의 풍경과 꿋꿋한 대전의 선비 정신을 그린 ‘아름다운 향기가 묻어나는 도시’ 대전을 표현한 ‘대전 향가(香佳)’ 위촉 초연된다.
가정의 행복은 곧 한 사회 행복의 척도이며 근간이다. 이를 위한 사회 전반의 관심과 분위기 환기가 필요한 시점에 기획된 이번 연주회는 대전 시민들에게 음악적 감동과 함께 가족의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이번 연주회는 많은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전석 1,000원으로 기획했으며, 대전연정국악문화회관(www.koreamusic.go.kr), 아르스노바(www.arsnova.co.kr)에서 지정좌석을 예매할 수 있다. 공연 문의는 220-0414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