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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의 부활과 와 남자의 부활(2) 강사 이영권 후사
(계12:5-6 여자가 아들을 낳으니 이는 장차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남자라 그 아이를 하나님 앞과 그 보좌 앞으로 올려가더라 6.그 여자가 광야로 도망하매 거기서 천이백육십 일 동안 그를 양육하기 위하여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곳이 있더라)
저는 성령님을 인정하고 환영하고 모셔드리고 의지합니다. 성령님은 항상 저와 함께 하십니다. 신앙생활의 승리는 성령세례를 받아 그리스도의 할레를 받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그리스도이시며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로 저의 죄 때문에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죽으시고 부활하시고 승천하시고 저의 죄와 불법을 다시 기억하지 않으시고 죄를 위하여 제사드릴 것이 없다고 죄와 사망의 법에 매인 것을 성령의 생명의 법으로 해방시키시고 곧 재림하실 만왕의 왕으로 교회의 머리가 되시고 저는 지체가 됩니다.
바울이 기록한 로마서를 비릇한 신약성경은 남자와 여자, 하나님의 아들과 종, 후사와 종의 신분, 더 좋은 부활과 여자의 부활 등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 깊은 것을 한 번에 다 알수 없지만 성경을 묵상하면서 이 말씀속에 하나님이 생명의 흐름의 기름부음을 받아야 합니다. 그래야 깨닫게 되고 내 영적인 눈과 귀가 열리게 됩니다. 예수님이 오셔서 이 여자와 남자의 부활을 계시해 주시기 위해서 율법 아래 있었던 나사로가 죽었는데 그 나사로를 부활시키고 무덤에서 나오게 하시면서 여자와 남자의 부활을 다 증거하셨습니다. 예수님이 죽은 나사로를 살리려고 가셔서 (요11:25-27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예수님의 하신 말씀은 놀라운 능력의 말씀이십니다. 예수님이 왜 부활입니까? 자신이 생명나무이기 때문입니다.
이 땅에 성육신해서 오셨지만 죽은 자들 가운데에서 부활의 첫열매가 되신 분이십니다. 생명나무이신 예수님은 이 세상에서 죽은 자들 가운데 부활의 첫 열매로 살아나셨습니다. 그래서 나는 부활이라는 것입니다. 그러고 생명이라는 것은 생명나무의 말씀은 영생하는 영원한 생명의 말씀입니다. 그래서 생명나무이신 나를 믿는 자는 여자의 부활을 말합니다. 나를 믿는 자는 예수님의 첫 언약의 말씀 곧 율법의 계명속에 기록한 율법은 나를 증거한 것이므로 그 말씀을 믿는 자는 그런데 모세는 예수님을 보지를 못했습니다. 그렇지만 그 율법에 하나님의 어린 양이 오실 때 우리를 구원해 주신다는 것을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율법의 계명을 믿음으로 증거를 받았지만 성령의 약속을 받지 못한 여자의 부활을 계시하는 것입니다. 왜?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다는 것은 모세와 율법 아래에서 믿었을 때 그들은 예수님을 보지 못하고 죽었기 때문입니다. 율법의 첫 언약의 말씀만 믿고 죽었다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그 믿음을 가진 자들도 살겠다는 것입니다. 살려 주시겠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바울은
(히11:39 이 사람들은 다 믿음으로 말미암아 증거를 받았으나 약속된 것을 받지 못하였으니) 왜?
예수님이 오셔서 부활 승천하시고 난 이후에 마가 다락방에 성령이 강림하실 때 예수 이름으로 보내신 보혜사 성령님은 예수님이 비유로 말씀하시고 성령으로 말씀하신 모든 비유 말씀의 비밀을 다 알려 주시는 분이 성령님이시므로 성령의 기름을 받고 성령 세례를 받은 자들만이 약속을 받은 하나님의 아들들입니다. 그 전에는 성령의 약속을 받은 자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26.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남자의 부활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살아서 믿는 자는 예수님이 오셨을 때 12제자들은 살아 있었습니다. 예수님이 3-40년후에 순교를 당하지만 제자들은 공생애 기간에 따라 다녔습니다.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보혜사 성령을 받는 오순절날 마가 다락방에서 120문도가 성령의 세례를 받았고 그 후에도 성령의 세례를 받는 자들은 살나서 받습니다. 12제자들도 살아서 보혜사 성령을 받았습니다.
성령이 임하기 전에 순교당한 자는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서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오순절날 보혜사 성령을 받으므로 예수님의 모든 비유의 말씀을 알게 됩니다. 그래서 그들은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예언합니다. 이들은 성령의 약속을 받은 남자의 열매들로 하늘 교회이며 거룩한 성전입니다. 이들은 영원히 죽지 않습니다. 왜? 바울은 예수 그리스도안에서 죽은 것은 죽은 것이 아니고 잠잔다고 하기 때문입니다.(살전4:14)
순교를 당한 그영은 살아서 낙원에서 주림이 재림할 때까지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죽은 것이 아니고 영은 살아 있습니다. 그러므로 영이 살아납니다.(롬8:11) 예수님도 무덤안에서 영이 살아났습니다. 부활은 장차 여자와 남자의 부활은 율법과 복음의 열매로 맺혀진 하나님의 아들들과 종들의 부활을 말합니다. 이 깊은 비밀이 이 안에 감추어져 있습니다. 27.이르되 주여 그러하외다 주는 그리스도시요 세상에 오시는 하나님의 아들이신 줄 내가 믿나이다) 그래서 예수님이 나사로를 (요11:39 예수께서 이르시되 돌을 옮겨 놓으라 하시니 그 죽은 자의 누이 마르다가 이르되 주여 죽은 지가 나흘이 되었으매 벌써 냄새가 나나이다) 나사로는 죽은지 4일이 되었습니다. 예수님이 4일후에 나사로를 살리신 것은 메시야 만이 3일후에 살아나는 하나님의 예언된 계시입니다. 죽은 나사로가 3일후에 살아 난다면 예수님이 부활의 첫 열매가 아닙니다. 4일은 이미 죽어서 냄새가 납니다.
나사로가 죽어 있는데 보혜사 성령이 오시는 오순절날 전입니다. 그러므로 나사로가 죽었다는 것은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성령의 약속을 받지 못한 율법의 계명으로 종들의 죽음은 나사로가 4일동안 냄새가 나는데 예수님은 나사로야 나오라고 말씀이 임했습니다. 예수님의 말씀은 영이요 생명이라고 했으므로 나사로야 나오라는 말씀이 임하니까 죽은지 4일이 되어 냄새가 나는 나사로가 살아서 무덤에서 나온다는 것은 성령의 열매로 나온는 남자의 부활이 아닙니다. 성령이 임하지 않았습니다.
44절에 죽은 나사로가 수족을 베로 동인채로 나온다는 것은 고의로 만든 베옷을 입고 나온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이 종 모세에게 아론의 반차를 쫓는 제사장들은 성막의 하나님 보좌인 지성소에 들어올 때 성소와 지성소 사이에 베로 고의로 만들어 하체를 가리고 들어옵니다.(출28:42-43) 이것은 육신의 정결한 성결의 표인 흰옷을 입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사로는 흰옷을 입고 나옵니다. 흰옷은 종의 부활을 말합니다.
율법 아래있는 시대입니다. 그 얼굴에는 수건도 가려져 있고 몸도 가려져 있습니다. 흰옷을 입고 나오는 것을 상징합니다. 종들의 부활을 예수님이 보여 주셨습니다.
이 종들을 예수님은 풀어놓아 다니게 하라. 흰옷은 죄와 사망의 법에 매여 있는 종들이 성결의 표를 받은 계시인데 매여있는 그 흰옷을 푸니까 장차 하나님의 자녀들은 죄와 사망의 법에서 생명의 성령의 법으로 해방된다는 말입니다. 이것이 남자의 부활을 말하며 생명나무를 완성하는 계시입니다. 혼의 구속함을 받는 산영이 종의 열매라면 이 말씀이 떨어지면 정결한 흰옷을 입고 무덤에서 부활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런데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열매로 택함 받은 자라면 이 말씀이 떨어질 때면 내 영이 살아서 부활한다는 것입니다. 내 정체성이 남자의 열매로 더 좋은 부활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혼과 영과 관절과 골수는 예수님이 말씀하신 영원한 복음, 천국 복음, 하늘나라의 복음이 온 땅에 증거될 때 내가 혼의 구속함을 받으면 첫 아담의 계보에서 나오는 산영이 살아나는 종들의 신분인지 아니면 살려주는 영이신 마지막 아담의 계보에서 나오는 하나님의 아들인지의 열매가 확실하게 들어나게 됩니다.
그래서 사도바울은 이 비밀을 알고 이 말씀이 떨어지면 성령께서 내 안에 마음과 생각을 다 감찰한다고 했습니다. 내가 종의 영역의 말씀을 먹는 채소인지 아니면 단단한 식물을 먹는 열매인지 다 알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히4:13 지으신 것이 하나도 그 앞에 나타나지 않음이 없고 하나님이 택한 종 아들이 다 나타나고 우리의 결산을 받으실 이의 눈 앞에 만물이 벌거벗은 것 같이 드러나느니라 내가 말씀속에서 생명나무의 잎사귀로 열매로 그대로 다 나타나면 다 들어납니다. 단단한 식물을 먹는 하나님의 아들인지 아니면 여자로 채소를 먹는지 아니면 하나님 말씀을 대적하는 양의 탈을 썼는지 다 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새 언약의 말씀인 예수님이 오셔서 하나님의 비밀을 제자들에게 주었으므로 제자들은 이것을 듣고 깨닫는 영적인 눈과 귀가 열려서 전하지만 이것을 듣지 못하는 자들은 죄사함이 없다고 예수님이 말씀하십니다.
종들이 흰옷을 입고 시온산에서 반드시 자기 육신의 몸을 씻어서 온전한 정결한 흰옷을 입고 순교의 피를 흘리기까지 예수님이 우리의 구원주로 믿고 계속해서 예수의 피로 씻는 자들이 종으로 구속함을 받습니다. 그들도 순교를 당하기까지 예수님이 우리의 구원주로 믿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만왕의 왕을 영접하는 예복으로 그리스도의 의의 옷을 입는 것이 아닙니다. 예수님이 시온산에 지상재림 하실 때 어린 양 예수를 영접하는 흰옷을 입게 됩니다. 이것이 남자와 여자의 열매입니다.
그래서 사도바울은 (고전15:23 그러나 각각 자기 차례대로 되리니 먼저는 첫 열매인 그리스도요 다음에는 그가 강림하실 때에 그리스도에게 속한 자(=붙는 자)요) 이들이 더 좋은 부활에 참여하는 남자의 열매입니다. 그들은 (마19:28 세상이 새롭게 되어 인자가 자기 영광의 보좌에 앉을 때에 나를 따르는 너희도 열두 보좌에 앉아 이스라엘 열두 지파를 심판하리라) 왕권의 권세로 후사의 권세를 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도요한은 그리스도의 계시를 통해서 다 깨닫고 예수님께서 재림하실 때 첫째 부활에 참여하는 자들의 신분을 (계20:4-6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거기에 앉은 자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더라 또 내가 보니 예수를 증언함과 하나님의 말씀 때문에 목 베임을 당한 자들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고 그들의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와 더불어 천 년 동안 왕 노릇 하니 5.(그 나머지 죽은 자들은 그 천 년이 차기까지 살지 못하더라)이는 첫째 부활이라 6.이 첫째 부활에 참여하는 자들은 복이 있고 거룩하도다 둘째 사망이 그들을 다스리는 권세가 없고 도리어 그들이 하나님과 그리스도의 제사장이 되어 천 년 동안 그리스도와 더불어 왕 노릇 하리라)
하늘보좌에 앉아서 심판하는 권세를 가진 자들은 어린 양의 12사도의 이름으로 연합을 이루는 하나님의 아들들, 복음의 공동체, 이들은 하늘에 속한 교회이며 남자의 열매로 후사들의 신분입니다. 이들은 남자의 더 좋은 부활로 혼인잔치에 청함을 받고 예수님과 한 몸이 된 남자이 열매들입니다. 그런데 4절에 혼의 구속함을 받는데 그들은 짐승이 표를 받지 아니하는 자들은 살아서 천년동안 왕노릇합니다. 이들은 성결의 표를 받은 자들인데 이들은 시온산에서 구속함을 받은 여자의 부활체입니다. 후3년반 환란기간 때 하나님의 피난처에서 보호받는 자들입니다. 혼의 구속함은 여자의 남은 자손의 부활로 시온산에 입성하는 144천을 증거하는 말씀입니다. 이 보좌 안에는 남자와 여자의 부활로 들어가 있는 하나님의 아들과 종들의 신분을 나타내 주고 있습니다.
그들이 첫째 부활에 참여하는 자들이라고 증거해 놓습니다. 그들의 실체가 (계4:4 또 보좌에 둘려 이십사 보좌들이 있고 그 보좌들 위에 이십사 장로들이 흰 옷을 입고 머리에 금관을 쓰고 앉았더라) 하늘 24보좌로 우편과 좌편에 앉는 24장로들이 흰옷을 입고 머리에 금 면류관을 쓰고 있습니다. 이 24장로님들은 어린 양의 12사도의 이스라엘 족장으로 장로님들은 대표성을 나타냅니다. 율법과 복음의 두 증인입니다. 이들이 흰옷을 입었다는 것은 하늘보좌는 정결한 흰옷을 입고 있는 것은 혈과 육이 벗겨진 깨끗한 것을 뜻합니다. 그리스도의 할례를 통해 자기 몸을 벗겨냅니다.
이제 종들은 예수의 피로 씻어서 흰옷을 갈아 입습니다. 그들의 머리에는 의의 직분의 영광의 면류관과 정죄의 직분의 면류관을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그들을 피로 속량한 왕들과 제사장들이라고 증거해 놓았습니다.
(계5:9-10그들이 새 노래를 불러 이르되 두루마리를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일찍이 죽임을 당하사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 가운데에서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10.그들로 우리 하나님 앞에서 나라와 제사장들을 삼으셨으니 그들이 땅에서 왕 노릇 하리로다 하더라)
이것이 오병이어의 기적을 통해서 예수님이 떡과 물고기를 축사하시고 주신 떡과 물고기를 먹고 남은 자의 남자 오천명과 여자를 말합니다. 그들의 실체가 남자와 여자의 부활을 증거하는 말씀입니다. 이들의 실체를 사도요한이 깨닫고 오병이어의 기적에서 주님의 손에 있는 보리떡 5개와 물고기 2마리가 생명나무이신 예수님과 12가지의 실과와 12가지 실과와 연합하는 생명나무 잎사귀의 열매인 것을 깨닫고 생명나무의 완성을 증거하는 (계22:1-4또 그가 수정 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 양의 보좌로부터 나와서 2.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강 좌우에 생명나무가 있어 열두 가지 열매를 맺되 달마다 그 열매를 맺고 그 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치료하기 위하여 있더라 3.다시 저주가 없으며 하나님과 그 어린 양의 보좌가 그 가운데에 있으리니 그의 종들이 그를 섬기며 4.그의 얼굴을 볼 터이요 그의 이름도 그들의 이마에 있으리라)
이들이 첫째 부활에 참여하는 남자와 여자의 부활의 열매를 증거하기 위해서 기록해 놓았습니다. 생명나무의 12가지 실과는 어린 양의 12사도의 이름으로 우편 12보좌에 언합을 이루고 그 실과들은 복음의 공동체로 12보좌의 후사의 신분으로 왕권의 신분으로 연합을 이루고 그 다음 생명나무의 12가지에 연합을 이루는 나무 잎사귀는 율법 아래에서 저주를 받은 무화과 나무 잎사귀가 만국의 열방을 회복되어서 생명나무의 잎사귀로 연합을 이루는 그들은 정결한 흰옷을 입고 무화과 나무의 저주에서 흰옷을 입고 회개에 합당한 구원의 표를 받고 생명나무 잎사귀로 접목되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어린 양의 보좌는 하나님과 어린 양의 우편보좌에 연합을 이루는 지성소의 영역인 12보자로 연합을 이루는 하나님의 후사들이 연합되어 있는 보좌를 섬기는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는 어린 양 예수 이름의 구원의 표와 여호와의 이름으로 성결의 표가 쓰여진 144천의 실체를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여자와 더 좋은 남자의 부활에 대한 열매가 부활의 첫 열매이신 생명나무에 연합을 이루는 12가지 실과들과 남자의 더 좋은 부활과 12가지에 연합을 이루는 생명나무의 잎사귀로 여자의 부활의 대한 증거를 사도요한이 (계22장)에 증거한 것입니다. 그래서 사도바울과 사도들이 증거한 신약성경의 복음서에는 남자와 여자, 더 좋은 부활과 보좌를 증거해 놓은 것입니다.
그들이 모두 다 하나님의 아들들과 종들을 추수하는 구속사의 계시를 밝혀 주시기 위해서 예수님이 증거했던 오병이어의 기적안에 다 담아 놓은 비밀을 다 깨달았으므로 사도들이 신약성경에 그 비유의 비밀이 다 기록되어 있습니다. 할렐루야!
- 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