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대구 최정산
캐이 추천 0 조회 134 15.01.13 14:32 댓글 5

• 15.01.13 14:52

첫댓글 사진촬영 감각이 거의 경지에 다다른 것 같슴다.
    정상마다 자리한 군부대는 꼭 필요한 곳 만
    남기고 정리 좀 했으면 좋겠다는..

• 15.01.13 15:19

우미산 정상석이 생겼네요. 그래도 토요일은 조망이 좀 좋았네요. 교정시력 0.2,0.5로 광덕사 급비탈 산길 내려가느라 혼났습니다. 뭐가 밑이 보여야지 내려가지...? 장수막걸리 잘 마셨어요.

• 15.01.13 15:40

얼마 전에 지난 비슬지맥과 겹치는 곳도 많아서,흥미진진하게 감상하고 있습니다.최정산은 군부대 내에 있고,삼각점도 부대 안에 있어서~~~바로 밑 동네인 우륵리에서 온 분이 정상석을 말로만 들었다고 하시더라고요.산행 마치고 헐티재에서 가다가 멀리 가창면의 진산처럼 보이는 산이 용지봉이네요.장거리 산행에 무척이나 고생하셨습니다.

• 15.01.13 20:39

정말 인심박하네요. 고생하셨습니다. 혼자라고 식사는 안된다고 하니! 그냥 그쪽으로 산행하면 장수막거리 서울서 사가고 컵라면 먹는게 최상이네요.
    저도 지리산가면 인월쪽 내려오면 진짜 맜있더라고요. 그란데 산청이나 함양쪽으로 내려오면 맛이 없더라구요.

• 15.01.14 17:55

와우짱 대구까지 가셔서 길게 한밤중까지 감기에 동동주에 고생하시며 산행하셨군요. 하하 아싸 최정산 !!
    군대 있을때 참 많이 들어본 산이름인데...예하 중대 통신병들이 방공포부대에 올라가 근무하였던곳이라...수고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