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미국은 영주권자 이상 시민권자는 코백신 접종이 필수임.
미 시민권자들이 해외 여행을 하려면 접종 없이는 불가함. 그런데, 영국과 호주는 그렇지 않음. 백신 여권 정책을 100% 철폐함.
이로써 볼 때도, 우한 코로나 사태의 범인은 국가적으로 미국임. 미국의 정치를 좌지우지 하는 세력임.
코로나 백신 사태를 겪으면서 세계 10대 상위 기업에 미국의 IT 기업이 들어왔음. 어떤 정세와 흐름일까?
백신의 본질은 IT 통합의 세계화에 있음. 그 IT는 인공지능이 주력 기술로 백신 접종한 세계인을 기술로 하나로 묶는 불록 체인 시스템이 본질임. 이름하여 뉴 월드 오더, 신세계질서 NWO 임.
현재까지 드러난 모든 결과가 그렇게 말해주고 있음.
우리는 여기서 어떤 생각을 해야 할까?
아젠다에 동조하느냐 거부하느냐 둘 중에 하나임.
세계는 조만간 불록 체인 Identification 개인 식별 인증으로 하나가 됨. 그 유닉크한 넘버는 이미 코백신을 통해서 배부됨. 국가별 기술적 연동만 남았음.
근데 이러한 시스템이 인류 복지 향상을 위해서 실행되는 것인가? 그렇지 않음.
인공지능의 centralized 된 중앙 집중 블록 체인 기술은 결국 인간을 가시적으로 계급을 나누게 됨. 여기에 다수는 노예 계급으로 떨어질 수 밖에 없음.
말 들으면 돈주고 밥 주고, 말 안들으면, 개인에게 부여된 ID 스위치를 꺼버림. 이 외에도 자잘한 통제의 방법이 존재함.
이런 사회를 위해서 코로나 사태를 일으켰고 백신이 유닉크한 개인 넘버로 전 세계인에게 동시에 맞추어 진거임.
이제 우리는 깨어나야 함.
최소 인간적인 삶은 선택의 자유가 있을 때가 하나님의 방법임. 선택의 자유가 없어지는 사회에서는 하나님 믿음도 예수 신앙도 본질적으로 신앙이 아니게 됨.
이 말세지말에 깨어 있어 악한 자들의 꽤를 분별해 내고 거기에 참예하지 않는 것이 바른 믿음이라 봄.
신문을 보면서 음모론 시각에서 간단히 의견 피력해 봅니다.
참고하시고
다들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샬롬~
첫댓글 안녕하세요.
가을남자님은 코로나 백신을 한번도
안맞고 견디셨는지와
일반 독감백신이나 감기주사도
안맞으시는지 궁금합니다
코로나 백신이 나왔을 때 그것은 예방주사가 아니고 목적있는 음모라 보고 맞지 않았습니다.
그 전에 시행된 일반 백신에 대해선 거부감이 없어요. 독감 백신이든 간염 예방주사든 가족이 맞는다면 말리지 않습니다.
다만 저는 그런 질병들에게도 제 몸의 면역이 이겨내는 걸 더 선호하기 때문에 맞지 않아왔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을 남자 네.
알겠습니다.
저도 코로나백신 한번도
안맞고 견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국은 현재도 코백신을 맞는다는 것이 놀랍네요......다음에 시간이 되시면 그 부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부탁드립니다.....가능한 시나리오 입니다....항상 미국은 자국민을 통해서 실험을 했으니....지금도 그럴 수 있다고 봅니다.....
코로나 백신 마국 이렇게 검색하시면 언론 기사나 자세한 정보가 나올거 같습니다.
미국이 범인이라는 것은 음모론적 관점의 결과론적 추론이니 가볍게 생각합시다 ㅎㅎ
의견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