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최근 아토베리어 보습제 300개를 광주이주 고려인동포를 위해 후원했다.
14일 고려인마을에 따르면, 보습제 물품 후원은 아모레퍼시픽이 광주이주 고려인동포들의 안정된 정착과 지역사회와 상생협력을 꾀하고자 기획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이날 후원물품 전달식에는 ㈜아모레퍼시픽 관계자와 광주예사랑아동병원 성기중 대표, 신조야 고려인마을 대표, 마을지도자, 우크라이 탈출 고려인동포 자녀 등이 함께 했다.
광주고려인마을은 아모레퍼시픽이 기증한 보습제를 아토피 피부염으로 고통 받고 있는 우크라이나 어린이와 마을 주민들에게 골고루 배분할 예정이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 에스트라, 려,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13개 브랜드가 동참한 가운데 매년 수십억원 상당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전국 여성, 노인, 아동, 장애인 관련 사회복지시설에 후원하며 기업의 사회 환원을 통한 국가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고려방송: 안엘레나(고려인마을) 기자
- 고려인마을 산하 GBS고려방송(FM 93.5Mhz) , 이제 전세계에서 청취할 수 있습니다. 앱처럼 홈페이지만 (http://gbsfm.co.kr) 접속하면 곧바로 청취할 수 있습니다. Корёрадио GBS при Кореинмаыль (FM 93,5 МГц), теперь доступно по всему миру.Как и в приложении, вы можете слушать прямо сейчас, зайдя на домашнюю страниц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