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 진성원 목사
B2 솔로몬 성전
기도인도 및 안수사역
치유 선포
성형기적을 위한 치유 선포
공개 예언
치유 사역
중환자를 위한 중보 기도
치유 간증
1. 친구소개로 오늘 처음 오신 타교회 성도님이신데 이분의 7세 된 딸이 극적인 치유를 받았습니다!
태어나면서부터 왼쪽 청신경 세포의 문제로 소리를 전혀 들을 수 없었고 병원에서도 고칠 수 없다는 진단을 받았었는데, 오늘 처음 치유집회를 참석했는데 기도를 받고 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2. 이틀 전 오른쪽 무릎연골이 파열되어 통증이 심했고 무릎을 쓰거나 전혀 구부릴 수가 없어서 기브스를 했었는데, 오늘 김옥경목사님과 사역자들의 기도를 받은 후 완전히 치유되어서 기브스를 풀었습니다! (중환자를 위한 기도시간에 김옥경목사님이 이 분을 안수하며 이 분이 치유되어 기브스를 풀고 걷는 것을 환상으로 보셨는데 그 일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3. 척추측만증으로 척추가 휘고 튀어나와 허리가 잘 구부러지지 않아서 손가락이 발끝에 닿지 않았었는데, 지식의 말씀 선포 후 팀기도를 받고 척추의 튀어나온 부분이 점차 들어가면서 척추가 교정되었고, 허리가 부드러워지면서 손끝이 발끝에 닿게 되었습니다.
4. 양쪽 귀가 10년 전부터 잘 안들려서 보청기를 끼고 다녔었는데 9월에 등록하시고 치유성회에 계속 참석하시며 9월 둘째주에 보청기를 벗었고, 오늘은 보청기 없이도 아주 작은 소리까지 잘 듣게 되셨습니다!!
5. 7월 31일에 처음 치유성회에 참석하셔서 계속 치유 받고 계신 분이십니다. 임파선 암으로 오른쪽 목에 야구공만한 종양이 기도 받은 후 탁구공만한 크기로 줄어들었고, 왼쪽 귀밑에 동전 크기만 한 종양도 깨알만하게 줄어들었습니다. 또 방사선 치료 때문에 등뼈에 휘어진 부분도 기도 후 거의 퍼졌습니다.
6. 조카(울산 큰믿음교회 학생부)가 교회 다니는 것을 반대하시고, 특별히 큰믿음교회가 이단이라는 소식을 듣고 반대하시던 분이셨습니다. 허리 디스크로 병원에서 수술을 하셔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치유가 교회가 왜 일어나냐고 하시면서 '만약 내 허리가 나으면 큰믿음교회를 인정하겠다' 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성회에 참석하여 사역자들에게 기도를 받으시며 마음이 평안해지셨다고 고백하셨고, 사역자분들이 계속 기도해주시자 움직이지 못했던 동작들이 가능하게 되셨습니다! 스스로 허리 디스크가 호전되었다고 하시면서 '사실은 사실이라고 말해야지요' 라고 하시며 다음 주에도 또 오시겠다고 하셨습니다.
7. 자궁근종이 크기가 12cm나 되어 방광도 눌리고 불편함이 많아서 개복수술로 제거해야 된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성회에 참석해서 기도를 받은 후 크기가 반으로 줄어들고 계속해서 치유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8. 태어날 때부터 왼쪽에만 쌍꺼풀이 있어서 13년 동안 늘 ‘짝짝이’라고 놀림을 받으며 컸습니다. 미용의 치유 선포를 할 때 계속 손을 올리고 기도하였는데, 지난 주일에 드디어 쌍꺼풀이 생겼습니다. 일주일이 지났는데 사라지지 않았고 이제 완벽하게 예쁜 두 눈이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9.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척추측만증으로 허리가 휘어서 잠시도 앉아있기가 힘들고 서있고 누워있어도 허리 통증 때문에 힘들었습니다. 골반도 틀어져있어 다리 길이도 달랐는데, 기도를 받은 후 허리가 똑바로 펴지고 다리 길이가 같아졌습니다! 그러면서 앉고 서는 것 모두 통증이 사라지고 편안해졌고, 양쪽 다리에 동일하게 힘이 들어가면서 걷는 것도 편안해졌습니다.
10. 10여년 전부터 척추측만증으로 척추뼈가 튀어나와있었는데 지식의 말씀 선포 후 치유 받으신 분의 간증을 들으면서 허리에 대해 믿음으로 선포했을 때 즉각적으로 튀어나온 뼈가 들어갔습니다!
11.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척추측만증으로 허리가 휘어져 있었고 등 쪽의 어깨 높이가 달랐는데, 기도를 받을 때 휘었던 허리가 펴지는 느낌이 들어 확인해보니 허리가 펴졌고 어깨 높이가 확실히 같아졌습니다!
12. 30년 전부터 퇴행성 관절염으로 무릎과 허리에 통증이 심했습니다. 몇 달 전 치유성회를 참석해서 사역자가 천국 창고에서 새로운 무릎관절을 받아 치유를 선포하는 기도를 해주셨는데 하나님의 사랑에 너무 감격해서 수술을 권유하는 의사의 말을 뒤로하고 믿음으로 치유성회에 참석했습니다. 오늘 김옥경목사님과 이길용목사님의 기도를 받은 후에 무릎과 허리에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관절이 부드러워졌습니다!!
13. 척추측만증과 디스크로 인해 오른쪽 다리가 저렸는데 사역자의 기도를 받고 저림증상이 사라졌습니다.
14. 지난주 등록하신 분입니다. 5-6년 전부터 오십견이 와서 양쪽어깨에 통증과 함께 팔을 못 올리고 뒤로 젖히지도 못했는데, 김옥경 목사님과 사역자들의 기도를 받은 후 어깨가 원활히 돌아가며 팔을 잘 올릴 수 있게 되었고 뒤로 젖혀도 아무런 통증이 없이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15. 오늘 처음 오신 분으로, 3년 전 인공관절 수술을 받고 무릎이 뻣뻣하고 통증과 붓기가 있었는데 사역자들의 기도를 받고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16. 왼쪽 발이 230mm, 오른쪽 발이 235mm로 눈으로 보아도 왼쪽 발이 작았습니다. 기도를 받은 후 확인해보니 왼쪽발과 오른쪽 발의 사이즈가 같아졌습니다!
17. 발 사이즈가 오른쪽 225mm, 왼쪽 230mm로 서로 달랐는데, 사역자들의 기도를 받으며 약간 당기는 느낌과 함께 오른쪽 발이 자라나서 양 발의 사이즈가 같아졌습니다!
18. 발의 길이가 달라서 신발을 신었을 때 한쪽만 꽉 끼었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똑같아지면서 신발이 편안해졌습니다.
19. 여러 성도님들에게 기도를 받은 후 키가 1cm 자라났습니다.
20. 심한 원시라서 안경 없이는 작은 글씨를 읽을 수 없었는데, 사역자의 기도를 받은 후 안경을 벗고도 작은 성경의 글씨를 읽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21. 며칠 전 계단에서 넘어져 오른쪽 복숭아 뼈 쪽 인대가 늘어나 병원에서 3주 진단을 받고 보호대를 착용하고 다녔습니다. 그런데 오늘 친구와 사역자분들의 기도를 받은 후 믿음이 들어와 발목을 움직여보니 모든 통증이 사라지며 안 되던 동작을 편하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걸을 때 보호대 없이도 절지 않고 걸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22. 난소에 물혹이 있다는 진단을 10년 전에 받았었는데 요즘 그 부분에 욱신거리는 통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욱신거리는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허리 통증이 한 달 정도 굉장히 심했었는데 기도 받으면서 시원한 느낌이 들더니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23. 약 4년 전부터 왼쪽 발등의 뼈가 육안으로 확인 될 정도로 돌출되었었는데, 사역자분들의 기도 후 뼈가 많이 들어가 육안으로 확인할 수 없을 정도로 발등이 평평해졌습니다.
24. 악관절과 축농증이 기도를 받은 후에 모두 치유되었습니다!! 너무나 기뻐하시면서 간증하셨습니다.
25. 사고로 인해 코뼈가 휘어지고 튀어나왔었는데 기도를 받고 뼈가 거의 바로잡혔고, 얼굴에 기미와 눈 밑 다크써클도 기도를 받고 사라졌습니다.
26. 3년 전부터 오른쪽 고관절과 척추에 통증이 있었는데 기도를 받을 때 기름부음을 느꼈고 확인해보니 통증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27. 오른쪽 중지와 약지 손가락이 관절염으로 인해 구부러져 있었는데 성도님들의 기도를 받은 후에 손가락이 완전히 퍼졌습니다.
28. 50년 전부터 코막힘 증상이 있어왔는데 고질적으로 오래된 증상이라 중환자 자리에서 사역자분의 기도를 받았는데 오래되었던 코막힘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29. 위염으로 인해 통증에 시달렸는데 정확한 지식의 말씀이 선포된 후 통증이 사라지고 속이 편안해졌습니다.
30. 굽었던 허리가 성도님들의 기도를 받은 후 쫙 펴지고 통증도 사라졌습니다.
31. 귀 가려움증이 심했는데 사역자의 기도를 받은 후 사라졌고, 눈물샘 이상으로 눈물이 계속 나왔었는데 눈물이 마르기 시작했으며, 골반 인대가 늘어나서 통증이 있었는데 통증도 사라졌습니다.
32. 오른쪽 발목과 발을 세게 부딪혀서 붓고 피멍이 들어 피부가 검게 변했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에 붓기가 빠지고 피부색이 살아나고 있습니다.
주 다스리네! 주 다스리네!
온 땅이 주를 기뻐해!
주 다스리네! 주 다스리네!
온 땅이 주를 경배해!
할렐루야 살아계신 주!
죽음 이기시고 무덤에서 일어난
살아계신 주님 영원히 계시네!
살아계신 주님 영원히 계시네
할렐루야 살아계신 주!
주님 감사합니다~~~매주 더 놀라운 일을 행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너무 감동입니다
간증하시는 것을 지켜보면서도 행복하고 좋았는데 다시 보아도 좋네요^^
주님! 감사합니다.
너무나도 아름답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좋으신주님 감사합니다...
할렐루야~~그냥 사진으로도 은혜가 됩니다~ 영광의 주님 감사합니다~~~~~~
'사실은 사실이라고 말해야지요' 불신자들도 가진 양심을 한국교계와 교단들이 갖지 못한것이 안타깝습니다. 한국 교회도 이분과 같이 사실은 사실이라고 고백하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주님의 말할수 없는 사랑에 늘 감사드려요 ㅠ.ㅠ
성형단체에서 우리교회를 향해 광고반대는 물론 점차적으로 모든 성형병원에서 주시하겠네요^^저렇게 완벽한 쌍꺼풀을 아픔없이 물질소요없이 단번에 주님께서 해주시니까요^^
가장 멋진분 주님~~ 계속적인 기적으로 영혼들이 주님께 몰려오게 하소서..주님의 사랑을 알게 하소서..
주님의 크신 사랑을 찬양합니다!!! 우리에게 베풀어 주시는 크신 은혜와 사랑으로 수많은 영혼들이 구원받게 하여주소서!!!
어제도 참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청력이 회복된 어린아이를 안고 기뻐하는 아버지의 모습과 짝짝이눈이라 놀림받았던 아이의 눈을 완벽하게 똑같이 만들어주신 아버지의 마음이 똑같이 느껴져서 가슴이 뭉클합니다. 다른 치유를 통해서도 아버지의 섬세하고도 깊으신 사랑의 마음을 더 알기를 원합니다.
아멘~~~~!!!치유 사역을 할때마다 상대가 치유를 받으면 내가 더 감사하고 기뻐더라구요^^ 좋은신 주님을 찬양합니다...주님의 마음을 더 알길 원합니다.
할렐루야!! 우리교회가 점점 많은 사람들이 몰려오고 놀라운 치유의 일들을 경험하고 주님을 새롭게 아는일들에 참 감사하고 기뻐요~ 정말 주님께 찬양드리며 경배드립니다..
할렐루야 주님의 그 사랑이 너무나 크고 위대하심으로 감사하고 감격.....행복합니다.
기적을 베푸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대부흥을 준비시키시는 현장! 실재하는 하나님의 임재!! 이곳이 천국이요!!!! 여러분 와보세요!!
아침에 딸아이가 학교가면서 한마디하고 가더라구요 엄마 ! 난 우리교회가 넘넘 좋아! 뭐가좋은데? 그냥 다 좋아!!! 그러면서 가더라구요 주님의 따듯한 사랑이 느껴져서 좋아하는것같아요. 주님 사랑합니다. 그리고 넘 감사해요!
아~~~ 주님의 깊고도 깊은 사랑에 감사와 찬양과 경배를~~~~^^ ㅠ
매일매일 새날인것처럼...치유집회 회가 거듭할수록 상상할수도 없었던 신기하고 놀라운 기적들이 일어나는것에 놀랍니다
치유는 사랑이라고 말씀하신 것처럼 질병의 치유뿐 아니라 각사람의 불편함들을 바로 잡아주시고
컴플렉스를 장점으로 바꿔주시는 주님의 세심한 사랑에 감동 또 감동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주님을 경외합니다
아멘아멘
아멘!!!!!!!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
주님은 선하십니다~주님을 높여 찬양합니다~~
아름답습니다,,,,
할렐루야
주님 멋지십니다,,
주님! 우리는 주님을 계~~속 붙잡습니다. 맘껏 풀어놓으소서... 그래서 오직 주님만 드러나시도록...
주님~ 너무나 감사합니다~ ♥
사역하시는 목사님들...사역자분들...그리고 참석한 모든 성도님들....모두 한 곳을 바라 보았습니다. 사랑으로 우리를 덮고, 만지시고, 고치시는 손길이 너무도 포근하고 따뜻했습니다. 주님을 더 원합니다. 우리 가운데 더 강력하게 임재하여 주시옵소서
바로 아름다우신 예수님
주님
주님의 임하심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함께 전심으로 주님을 찬양하고 특히 주님과 대면하는 시간에 주님이 사랑으로 임하셔서 자신을 계시하시고 만져주시는 시간이었습니다 날로 증가되는 치유가 아주 강력한 시간이었습니다~ 주님을 더 원하고 원합니다~ 우리의 만족되시고 기쁨되시는 주님 우리에게 더 임하소서~~~~
지난주 옆에 계셨던 타교회 성도님은 "치유가 즐겁고 재밌어 시간가는줄 모르겠어요."하며 늦은 시간까지 함께 하셨고 이번 주엔 가족들을 동반하여 오셨어요 ㅎ~ 기쁨주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큰믿음 치유성회가 점점 그 기적과 영광의 수준이 차오르는 것을 느낍니다!!! 수많은 목마른 영혼들이 점점 더 몰려와서 예수빵과 치유떡을 마음껏 먹기를 원합니다!!!
우리 모든 치유사역자분들을 너무도 축복하고 사랑합니다!!! 강력한 기름부음으로 채워주소서!!!
서목사님도 오셨네요.....감사해요....저도 17일 한국방문 예정입니다....예루살렘성지순레하는 마음 입니다...무척 기다려지고 설렘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좋으신주님 경배드립니다 주님같으신 분은 없습니다 큰믿음교회 를 통하여 더 더 부으셔서 주님홀로 영광받으소서
아멘
네... 그냥 주님 너무 좋아요....ㅠ.ㅠ 주님~~~
그냥 좋아요~~그냥 기뻐요~~~주님 사랑해요~~~
예수님 저두요오
치유간증들을 보니 너무나도 기쁘고 감사합니다~~!!!저도 피곤함으로 인한 심한두통이 마지막 기도시간 목사님들에 안수기도후 깨끗히 사라졌습니다,,주님~~!!너무 감사합니다!!
너무나 아름답습니다,,,,,,,,,그냥 너무나,,,,,,,,,,,,,,좋습니다ㅠㅠㅠ
너무 감동적이네요
주님을 찬양`
너무너무 좋으신 우리 주님.. 더욱 많은 영혼들이 주님의 만지심을 통해 구원얻는 복을 누리게 하소서..! 할렐루야 살아계신주께 감사 찬양 드려요*^^*
강력한 말씀과 진실한 사랑의 치유로 저희를 먹여주시고 입혀주시고 채워주신 소중하신 주님께 저의 시선을 고정시킵니다. 주님을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