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동안 안녕들하셨습니까?
스포츠를 즐기는 한사람으로서 스포츠토토 또한 적당선에서만 즐기는 울 카페여러분들 되시길 소망합니다.
2019년 38회차 흐름도상의 결과를 적어올립니다. 단순히 흐름도상의 결과임을 충분히 인식하여 주시고요.
흐름도상 승/무/패 의 갯수를 적어올립니다~~ 참고하세여~(2007년 1회부터 전회까지의 흐름도분석)
이전 4개회차의 승무패 결과 가 과거에 어떤 흐름(승무패갯수)으로 나왔는지 입니다.
예를 들어 1번경기 승승무패 의 연속흐름일때 다음 경기의 결과가 어떤것으로 나왔는지의 결과입니다.
흐름도상의 이변경기는 3.경남 vs 상주 ( 무 )
5.아스널 vs 울버햄 ( 무 )
12.대구 vs 전북 ( 무 ) 가 이변경기로 나옵니다
이변경기는 흐름도상의 이변경기임을 주지하십시오. 이변경기가 적중한다는 얘기가 아닙니다.
@@@ 38회차는
k리그 박빙투표경기가 3경기(1번 수원/성남, 2번 제주/인천, 11번 서울/울산)
p리그 박빙투표경기가 2경기(7번 셰필드/번리, 13번 크리스/레스터) 의 조합인 회차입니다.
위의 도표는 지난회차중 k리그 경기 박빙경기가 3개 , p리그 경기 박빙경기가 2개 일때의 결과를 나열한 것입니다.
* 1등 최대인원은 09년 16회차에 496명이며 평균인원은 38.4 명 입니다.
* k리그에서 이변의 결과로 나온팀중 최대 득표횟수는 경남/상주 경기가 총7표 이며
이변무의 결과 최대 득표횟수는 포항/강원, 대구/전북 경기고 각 총8표 입니다.
박빙경기 중 중간투표율 결과 최대 득표횟수는 서울/울산 경기가 총9표 이며
박빙경기 중 소투표율 결과 최대 득표횟수는 서울/울산 경기가 총7표 입니다.
* p리그에서 이변의 결과로 나온팀중 최대 득표횟수는 에버턴/토트넘 경기가 총11표 이며
이변무의 결과 최대 득표횟수는 본머스/맨유 총8표, 웨스트/뉴캐슬 총7표 입니다.
박빙경기 중 중간투표율 결과 최대 득표횟수는 크리스/레스터 경기가 총2표 이며
박빙경기 중 소투표율 결과 최대 득표횟수는 셰필드/번리 경기가 총2표 입니다.
1) 연속 2회 이월로 투표율이 다른 회차보다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누구나 한방을 노릴게 분명한 회차입니다. 흐름도상에서도 많은 이변보다는 무 경기가 예상되는 경기들 뿐입니다.
2) 흐름도상 경기들의 조합이 100% 적중할 경우: 1등 2.93명
3) 지난회차중 금번 38회차와 비슷한 흐름의 회차는 2018년 29회, 2019년 13회, 28회로 나오는군요..잘 참고하면 도움이 될듯 합니다.(이변으로 나온경기들이 어느팀들의 대결이였는지 꼭 확인하십시오. ^&^ 물론 저의 생각)
이변만을 위주로한 무모한 도전은 금전적인 피해를 입게 마련입니다...
승리를 원하여 응원할수 있는 팀에 마킹해주는 쎈쓰~~
자신의 감을 믿는것이 후회없는 마킹이라 생각이 듭니다..
흐름도는 흐름도일뿐 따라하지 맙시다 ^_______^
건승하세요. ^__________^
첫댓글 궁금하신 사항 많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
1ㅣ등 또 이월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