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일식과 관련하여 경고의 메시지들이 많은 것을 볼 수 있는데 계시록 6장의 4번째 인봉과 연결되는 내용입니다.
바이러스가 이번 일식 기간을 통하여 방출될 것이라는 말이 있고 또한 인신제사가 있을 것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미국에 있는 몇 지역들의 비상상황 선언과 이런 일들을 연관 시켜 생각해 볼 수 있지 않을까 한번...
이 일식이 있는 기간동안을 좀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별 특별한 일은 없을 수도 있지만 영적으로 그리고 계시록적 시간 흐름 속에서 지켜봐야 할 필요가 있을 것 같고 혹시 미국에 지인이 계시다면 유의하라 전하시는 것이 유익할 것 같습니다.
바이러스가 방출되면 몇 달 동안은 별 문제 없다가 몇 달 후에 문제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도 있고 특별히 6월을 지켜보아야 한다는 메시지 내용도 있습니다.
어떤 메시지는 이번 8일에 휴거는 없을 것이라는 메시지도 있고 어떤 메시지는 주의 깊게 살펴보라는 느낌의 메시지도 있는데 일단 이번 일식의 계시록적 시간표에서의 의미가 있을지.. 어떤 생물학적 공격이 있을지.. 어떤 일탈적 의식이 있을지... 다각도로 지켜볼 때인 것 같습니다.
https://444prophecynews.com/the-coming-destruction-of-world-part-one-focus-on-plagues-pestilence-handmaid-of-the-most-high/
이 예언은 인봉이 열릴 때 질병들이 방출될 것이라는 언급이었습니다. 에볼라, 뎅기, 말라리아가 높은(?) 강도로 세상에 퍼지고 많은 사람들이 (수십억)이 죽을 것입니다.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말버그 바이러스가 한 역할을 할 것을 알았는데 내 영으로는 구체적인 것은 알기를 원치 않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른 2024년 성령께서는 내게 이러한 것들이 공기중에 뿌려지는데 켐트레일과 또한 모기에 의해 전달될 것이라 하셨습니다.
늦은 2024년, 성령님은 늦은 3월 엘리트들의 다음 큰 단계의 계획이 일어나게 하는 것이 시작할 것이고 4 월은 매우 중요하다고 하셨습니다. (이제는 알지만 일식에 초점을 맞추지는 않았습니다.) 3월 세 번째 주 정도에 성령님은 여러 가지 주제로 나를 휩싸이게 하셨는데 4월 8일 전 긴급함을 느꼈습니다. 이 메시지들 중 많은 일들이 드러나고 무언가 정말 중요한/중대한 것이 6월 쯤 일어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성령님은 위에 언급한 질병들과 사망을 가져올 매우 황폐하게 하는 질병들이 퍼트려질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성령님은 언론이 통제하려는 노력에 대해 대략 희미한 용어들로 이러한 질병들을 언급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통제하고 있는 이들은 이 질병이 유독하고 전 세계에 걸쳐 퍼지기를 원합니다. 그리하여 이 질병이 대중에 눈에 보이면 많은 사람들은 치료하기에 너무 아프고 죽을 것입니다. 모든 가족 심지어 한 지역민들 전체가 그 결과로 사라질 것입니다. 이는 엘리트들이 원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어떤 대처를 하기에 너무 아플 때 단지 등장하여 의료적 우려를 인정할 뿐일 것입니다.
계시록 6 : 7 – 8 (역병과 유행병)
넷째 인을 떼실 때에 내가 넷째 생물의 음성을 들으니 말하되 오라 하기로
내가 보매 청황색 말이 나오는데 그 탄 자의 이름은 사망이니 음부가 그 뒤를 따르더라 그들이 땅 사분의 일의 권세를 얻어 검과 흉년과 사망과 땅의 짐승들로써 죽이더라
하나님께서는 이것이 일어나도록 허락하실 것입니다. 사람들이 반역에 있고 그들이 모든 답을 가지고 있고 모든 도전을 처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이여 “우리가 알아야 할 긴급 방출 계획”에 따라 일식동안 매우 특정 지역에 비행기에 의한 화학물들의 방출이 있을 것입니다. 저는 위에 언급한 비행기에 의해 이 모든 것들이 모기에 의해 전염되는데 바이러스성 출혈열 그룹에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그들은 하나 혹은 여러 형태의 바이러스성 출혈열을 방출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CDC에 의하면 이러한 출혈열들은 다섯가지 RNA바이러스 그룹중 하나에 의해 유발 됩니다. CDC에 따르면 사망률은 90%입니다. (참고로 뎅기 필리핀 0.34% 2023) 이것은 심장계를 공격하고 다른 기관들이 망가지고 그들의 기능하는 능력을 잃습니다. https://www.cdc.gov/vhf/about.html 페이지로 가 보세요. 이 페이지는 그들이 얼마나 이것을 통제하는 것이 ‘불가’한지 설명할 것입니다. 이것에 대해 백신을 접종하는 새로운 긴급 대응에 대하여 준비하십시오. (이 내용에 따를지 어떨지는 모르지만 지난 흐름에 의하면 어느 정도 미리 생각해 볼 수 있고 어떠한 방식으로 전개가 될 지는 모르겠지만 그러한 일이 있기 전에 또한 기도하고 차분히 대응해야 할 것입니다.) 흥미로운 것은 몇몇의 jabbos(jab operations 예방 접종?)가 실제로 사람의 RNA를 다시 썼다는 것입니다. 2020 그리고 그 이후에 있었던 일들과 그러한 연관고리를 보고 계십니까?
(긴급 방출 계획)
https://444prophecynews.com/april-8th-emergency-biological-release-plan-you-need-to-know-jw-tv/
아마도, 그들은 오염된 모기들을 일식현상의 영향을 받는 지역을 따라 뿌릴 것입니다. 성령님으로부터 그리고 잠깐의 비젼에 의하여 이해하는 것은 몇 지역들이 타겟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저는 아프리카의 북서 지역의 사람들이 바이러스성 방출에 의해 죽는 여러 이상들을 보았는데 모든 족속들이 지상에서 사라졌습니다. 전 지역에 숨을 쉬는 동물이나 사람이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엘리트들은 지역 자원, 전략적 위치; ‘어렵다고’ 판단되는 사람들 등등의 여러 이유로 그들을 없애기로 하였습니다. 이러한 유사한 상황들을 미국, 멕시코 그리고 카나다에서 보았습니다.
자연의 모든 일탈은 이교 관습에 연루된 사람들과 주술 및/또는 사탄 숭배에 참여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중요한 의미로 지정됩니다. 일식이 일어나는 주요 장소에서는 의식이 있을 것이고 나는 사탄숭배자들에 의한 인간 희생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입장이 금지된 일부 지역은 실제로 대중의 눈에서 차단되어 그들이 알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활동이 진행되고 있음). 따라서 각 특정 위치(특히 니네베라고 불리는 지역들)에서 일식이 정점에 이르면 생명이 사라지게 됩니다. 성령께서는 믿는 자들에게 이번 일식이 물병자리시대와 연결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구체적으로 기도하겠습니다. 아마도 나는 이것에 대해 배워야 할 것 같지만 지금까지 작성된 내용을 4월 8일 이전에 공개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일식과 비상 상황 선언과 이러한 의식간의 무슨 연관고리는 없을지 생각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iGgCfmf5oc
4월 8일 월요일에 금식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나는 하나님의 원수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제 신부가 더 큰 전쟁에 뛰어들 때입니다! 그리스도의 신부의 보호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사탄(나는 그의 첫 글자를 대문자로 표기하기를 거부합니다)은 그녀를 침묵시키려고 매우 결심했습니다. 나는 엄청난 전쟁에 참여했고 지난 금요일에 성령께서 나를 죽이려고 하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나는 어둠의 왕국과 싸우고 있는 다른 사람들도 알고 있습니다.
제가 이 상황에 대해 계속 연구하는 동안 요한계시록의 타임라인을 이해하려면 아래 링크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게시된 단어 중 일부는 이미 작성되었습니다. “환란이 시작되었습니다” 에서 성령께서는 집에서 쫓겨난 일부 사람들이 자신들의 선택을 평가하기 위해 구금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런 일은 중국, 호주 그리고 다른 두 곳에서 일어난 것 같습니다. 동시에 많은 사람들도 예외 없이 폐쇄되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준비할 시간을 주시기 위해 사건을 미리 나타내시는 데 매우 신실하셨습니다.
호주에서도 이러한 일이 있었는지 누군가 정보를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첫댓글
6월이면....12일이 오순절,성경에서는 원래 칠칠절(유월절 후 첫 안식일 다음날 보리의 첫 단을 드리는 초실절로부터 50일째 되는 날. 밀 수확의 첫 열매를 하나님께 드리던 감사와 기쁨의 절기로, ‘맥추절’(출 23:16), ‘오순절’이라고 부른다(레 23:15-16; 민 28:26; 신 16:10)이지요.
성령강림을 흉내내려고 하는건지....하나님의 진리를 왜곡하려는 세력이 이젠 너무 쎄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