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어도 좋으련만 / 이영숙♣
만난 들 무엇하랴
가버린 사람
어차피 이 몸은 슬피 됐는데
꿈속에서 보면은
그만 인 것을
밤낮으로 밤낮으로
임이 보고파
하루해가 다 가도록
찾아 헤매네
아하아 이제는 잊어도 좋으련만
만난 들 무엇하랴
흘러간 사람
어차피 이 몸은 슬피 됐는데
가슴속에 있으면
그만 인 것을
이날까지 이날까지 님이 그리워
정처 없이 그님만을 찾아다니네
아하아 이제는 잊어도 좋으련만 -
이석정 작사 / 김학송 작곡-
카페 게시글
♥----가요팝송방
잊어도 좋으련만 / 이영숙
도진
추천 0
조회 24
26.06.11 06:03
댓글 4
다음검색
첫댓글 모르는 가수도 참 많어요~~ㅎ
잘듣고 갑니다
ㅎㅎ
모르는 가수가 많으세요
좋은하루 되세요,감사 합니다^^
아파도 사랑은
해야하나바~~^^
사랑...끝없는 방랑자
즐거운 시간 버내세요.감사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