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중딜 계산식은 완전 다름 스킬중딜 1초에 신미 중딜감소45퍼(연강마). 콤보캐릭은 콤보 중딜감소50퍼. 그리고 중딜과 별개로 각 평타/스킬 모두 다 개별적인 “고정 후딜레이 값”이 있음 (손목 후딜레이 고정과는 별개) ex. 평타+스킬+평타+스킬 시 평타 후 다음 스킬 나갈때의 최소 고정값 이 스킬 후 다음 평타 나갈때까지의 최소 고정값
그래서 실제로 총 타수 쳐보는거고 해당 총 타수에다가 각 캐릭터별 퍼뎀 및 크리티컬배율(약간 정의의심판 곱연산) 배율값에 콤보캐릭은 콤보 증댐 적용하고 캐릭터당 버프 디버프배율 계산 (카테고리 겹치는부분은 효율 떨어지는부분적용해야하고) 암튼 여러모로 귀찮은 작업임둥
첫댓글 윗분 말씀에 더해서 무딜이어도 스킬 사이에 딜레이가 있기도 해요
아 그럼 스킬 사이에 있는 딜레이 발동 횟수가 줄어드니 그만큼은 이득을 보게 되는거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DPM 정리해주시는 분이 계시니까 아마 다음주 테섭 패치 후에는 정확히 알게될 것 같아요.
중딜레이가 버림 처리거나 반올림 처리인지는 모르겠는데 신속의 미학을 비롯한 (굳이 한다면 콤보칠 때도 있는) 중딜레이 감소 효과도 있을 겁니다.
물론 큰 차이는 없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실제로 중딜 계산식은 완전 다름
스킬중딜 1초에 신미 중딜감소45퍼(연강마). 콤보캐릭은 콤보 중딜감소50퍼. 그리고 중딜과 별개로 각 평타/스킬 모두 다 개별적인 “고정 후딜레이 값”이 있음 (손목 후딜레이 고정과는 별개)
ex. 평타+스킬+평타+스킬 시
평타 후 다음 스킬 나갈때의 최소 고정값
이 스킬 후 다음 평타 나갈때까지의 최소 고정값
그래서 실제로 총 타수 쳐보는거고
해당 총 타수에다가 각 캐릭터별 퍼뎀 및 크리티컬배율(약간 정의의심판 곱연산)
배율값에 콤보캐릭은 콤보 증댐 적용하고
캐릭터당 버프 디버프배율 계산 (카테고리 겹치는부분은 효율 떨어지는부분적용해야하고)
암튼 여러모로 귀찮은 작업임둥
이해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단순 계산, 결과값 수치로는
중 딜레이가 늘어났기에 시간이 누적될수록 누적 대미지에서 차이가 생기긴하는데
스킬과 스킬 사이에 텀이든 다른 변수들까지 계산하기 힘들기에
현 시점에서 타수 증가는 상향이라 봐도 무방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