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분들은 2024년 개기일식에 휴거를 소망했습니다. 그런데, 교회신부들의 공중들림 사건은 발생하지 않았으며 무탈하게 하루가 지났습니다. 많은 미국, 캐나다 국민들은 기쁘고 즐겁게 개기일식을 즐겼습니다. 과연 개기일식는 스펙타클한 우주쇼에 불과했을까요? 징조였음이 들어나고 있습니다. 먼저 속이는자 이름의 뜻을 가진 트럼프의 캠페인이 정말로 매우 의미심장합니다. 그리고 팔레스타인이 유엔 풀멤버쉽을 신청했습니다.
예언은 점점 현실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의로우신 심판주 예수님께서 곧 오십니다. 그분께서 세상 악을 척결하십니다.
세상이 점점 노아의 때처럼 타락하고 있습니다. 오늘 지금 이 순간에 예수님께서 공중으로 오실 지 알수 없습니다.
🌑 🌒 🌓 🌔 🌕 🌖 🌗 🌘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는 특정 날짜와 시간 상관없이 항상 깨어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주님을 경외하고 사랑해야 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신랑 예수님께서 몇 년도 몇 월 몇 시에 오실 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분명한 사실은 달력상에 존재하며, 어떤 날입니다. 그 날에 대한 결정은 아버지 [하나님]의 주권입니다.
⬆️휴거와 ⬇️지상 재림 일자는 모릅니다. 그런데, 하루하루 🔜 다가오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느 날, 로얄웨딩이 있으며, 성경에 예언된 사악한 자가 등장할 것입니다. 정확한 휴거 타이밍, 일시는 알 수 없습니다. 아버지 [하나님]의 주권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소중한 분께 전해주세요. 모든 영광과 찬송과 감사와 존귀와 지혜와 주권은 만왕의 왕께 올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