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영화 및 유통업계에 따르면 CGV는 이르면 오는 5월 CGV 인천연수점에 자동차 극장 CGV 드라이브 인을 열 계획이다. CGV는 지난 11일 특허청에 CGV ‘드라이브 인(DRIVE IN)’이라는 이름의 상표권을 출원 신청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대해 CGV 관계자는 "CGV 인천연수점의 주차장 부지를 자동차 극장으로 활용하는 방안에 대해 협력 업체와 운영 방식 등을 협의하며 기획하는 단계"라고 설명했다.
CGV는 언택트 소비가 확산하는 점에 주목해 지난해 7월 서울랜드와 협업한 자동차 극장 ‘CGV X 카시네마’를 선보였다. 서울랜드 내 별도로 마련된 피크닉존에 대형 스크린을 설치하고 관람객들이 차에 탄 채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CGV X 카시네마는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이용해야 하는 기존 자동차 극장과 달리 일반 상영관처럼 CGV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내세웠다. 소비자 반응도 좋았다. CGV에 따르면 ‘카시네마’는 개관 이후 주말 기준 평균 예약률이 90% 이상을 기록했다. 현재 CGV X 카시네마는 계약 기간 만료로 운영이 종료된 상태다.
CGV 관계자는 "아직 구체적인 운영 방식 등을 밝힐 수는 없는 단계"라며 "지난해 카시네마를 운영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접목해 CGV 드라이브 인을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첫댓글 자동차극장 가보고싶엇는데ㅋㅋㅋㅋ 이거보니 더 가고싶네
헐
오
와씨 만세다 파주가기 힘들엇는데ㅠ
와 대박ㅋㄱㅋㄱㄱㄱ차나오면 가야지
와 대박 가고싶었는데 완전 기대된다
대박 연수요???!!!!
개좋아 !!!!!!!!!!!!!!!!!!!!
헐 연수?? 대박 ㅋㅋ
대박!
오예 가야지
헐 너무 좋은데?
대박
대박!! 무조건간다
연수우??? 간다간다!!
대박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