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erial : al6061
내경이 다른 스퍼를 장착하기 위해서 핀방식으로 변경할수 있는 일종의 어뎁터 입니다.
부품은 총세가지이고, 두가지 장착형태입니다. 핀을 안에서 고정하는 구조와, 핀측면에서 잡아주는 형태로 조립하셔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핀을 측면에서들어가게 할경우, 베어링과 와샤를 벌크헤드 사이에 장착해 한쪽으로 밀어주도록 사용하시면 될꺼 같습니다.)(^^사진올려드린다고 약속해놓코 늦게 올려드려서 죄송합니다~)

내경과 결합방식이 다른 스퍼를 장착하기 위해서 제작된부품입니다.
(제일쉬운방법은 검정색스퍼의 이빨을 갈아내고,, 힌색스퍼를 기계가공하여 센터링위치에, 검정색부품을 박아넣코 사용하는방법입니다만,, 이방법의경우, 기어비를 바꾸고 싶을때마다, 이작업을 반복해서 해야된다는 단점과, 작업시 센터링이 어렵다는점, 실패시 매번 스퍼2개를 희생해야 된다는 점때문에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나사자리가 맞는 홀이 딱 4개있습니다. 도면그리다 알게된건데... 안쪽홀 8개가 같은위치인거 같지만,,, 각 각 4개씩 포지션이 약간달라서,, 맞는홀에 나사를 끼워넣으셔야 됩니다.

첫댓글 사장님!!!이 차종이 TB EVO III 수리칸 에디션입니다^^
^^;;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공방오시는 분들께 여쭤봤는데 아무도 모르시더라구요 ^^;;(전부 버기유져분들이라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