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부 사무국장입니다
금년 사진전시회은 획일성에서 탈피하여 액자, 규격, 재질, 수량 모두 자유롭게 제작하여 전시하기로 했습니다.
사진을 담는 액자의 종류와 범위는 매우 넓습니다. 일반 관액자에서 부터 디아섹액자, 유리액자, 캔버스 액자, 도자기 등등등
수도 없이 많고 그 느낌도 천차만별입니다.
즉 사진작품과 어울리는 액자가 있습니다. 크기 또한 관객의 집중력을 높이는 중요한 요소이구요..
따라서 금번에는 회원분 모두 각자 자유롭게 액자를 제작하여 9.30일까지 1인당 2점씩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어떻게 액자를 제작하나 걱정스러우실수도 있는데 사실 조금만 알아보면 액자는 금방 만들수 있습니다.
부득이 개별제작이 힘드신 분들은 저에게 메일로 보내주시면 편집 및 액자제작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메일 보내시기전에 원하시는 액자의 재질과 규격을 명확하게 말씀해 주세요
최저 20*30을 기본으로 하되 그이상은 가능하나 그 미만은 크기가 너무 작습니다.
액자 제작 사이트 : 두진액자, 캔버스 액자 : 아트앤아트 등등
위의 사이트나 다른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재질과 금액에 대해 충분히 알아보시고 저에게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늦어도 9.14일까지는 원고가 들어와야 추석전에 편집해서 제작의뢰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대부분의 사진 전시회가 10월 중에 있어 제작업체가 매우 바쁩니다. 원활한 전시를 위해서는 최대한 빠른 협조
가 절실합니다.
메일주소 : cos6764@hanmail.net
위 사항은 개별제작이 힘드신 분들의 경우입니다.
힘들어도 조금만 신경쓰면 풍성한 전시회가 될것으로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사무국장님 전 오늘 충무로에 다녀왔습니다 사진 2부하고 액자 예약해났습니다 액자 하나에 12만원입니다
액자오면 국장님께 전달해야 하는지요?
액자는 전시회일정에 맞춰10월 2일까지 인쇄소로 이젤과 함께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이젤은 2011년 동호회때 공동으로 각 1개씩 주문하였는데,,,금년에는 부족분을 개인이 주문해야하는지요..
공동으로 주문하면 좋은듯한데요..^^^
대부분 가지고 계시구요 가평시내 문구점에서 팔아요 2만원정도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