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0일 파주지구협의회는(회장연규희) 월례회의를진행했다.
성원보고와 국민의례후 서은숙 재무부장이 국제적십자운동기본원칙 낭독을 하고 민들레봉사회 주미양 부회장이 봉사원 서약을 했다.
연규희회장은 "한달동안 너무 행사가 많아 오늘 회의 참석율이 적은가봐요.(웃음) 최근 사할린영주귀국동포 행사를히면서 재난 재해에 가까운 위기도 겪으면서 위기대처를 잘해 무사하게 행사를 마치게되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특별히
건강 조심하셔서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10월 한달도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라는 인삿말을 했다.
서북봉사관에서는 정혜정 간사가 참석해 인삿말로 변지현 관장님이 경기지사 회의 참석 으로 혼자 참석하게 됐다.오늘 월례회의 잘 마치시고 오후 총무교육도 잘 받으시길 바란다고 인삿말을 했다.
서은숙 재무부장의 재무보고와 박진숙 총무부장이 전월 사업보고후 본회의가 진행됐다.
먼저 10월 12일 군포 재난구호 종합훈련에 참관의 건은 파주지구협의회 회원 5명의 참석을 결정하고 참석자 명단도 확정했다.
두번째 안건은 10월 19일 파주시 육상연맹 행사로 '파주시 스포츠 유망선수 발굴 학생 대회'의 운영 봉사 요청의 건으로 필요인원은 20명 이고 각 단위봉사회 회장들이 많은 참여를 유도해 참여 인원을 결정하기로 했다.
세번째 안건 10월 20~21일 '사랑의밥차 행복한밥상' 무료급식 안건이다. 파주시 체육회 이사들의 후원으로 법원봉사회가 주관을 맡아 진행된다.
서은숙회장은 급식 메뉴로 소고기무국, 소불고기, 취나물볶음, 꽈리고추멸치볶음,김치, 떡, 과일로 정해 진행할 것이며 천막설치와 테이블, 의자설치등 남자봉사원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10월 21~22일은 인삼 축제 봉사인데 21일은 무료급식 진행으로 비둘기 봉사회만 축제봉사에 참여하는것으로 결정했다. 이어서 22일은 단위봉사회 회원들이 같이 참석하는것으로 결정했다.
네번째 안건으로 10 월 26일 가을 김장 담그기행사 안건이다. 이 행사는 손뜨개협회의 지정기부로 진행되는 것으로 연규희회장은 갯수는 물가에 따라 유연하게 결정해 단위봉사회마다 똑같은 갯수로 분배할것이라고 했다.
마지막 안건으로 11월 2일 봉사원대회의건은 단위봉사회의 많은 참여를 유도한다며 집행부가 결정해 안내하는것으로 결정했다.
정혜정 간사의 서북봉사관 공지사항을 끝으로 봉사원의 노래 제창을 했다. 연규희회장은 폐회선언을 하고 회의를 마쳤다.
오후에는 정혜정 간사가 총무교육을 실시해 총회자료 서식작성법과 봉사활동시간 작성법등 유익한 교육을 진행했다.
첫댓글 파주지구협의회는(회장 연규희) 운영위원님들 월례회의를
개최 협의 안건 심의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박진숙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