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 통신 509, 7/25, 상세 전황 분석 // 실제 전투 영상 모음 과 전황지도에 의한 분석 // 우크라 10,11학년차 초등생 군사 훈련 시행
불황 신호와 엔 캐리 Unwind/ 이스라엘, 레바논 침공 준비/ 美, 對이란 전쟁으로 몰락?/ 웃고있는 중국과 러시아...스캇 인간과 자유
🔥 저녁 생활, 러시아 소녀, 도시 산책, 모스크바 시티 투어 탐험, 4K HDR
Real Russia Uncovered 4K: Walks, Life, Girls 2024. 4. 5. МОСКВА 오늘 우리는 러시아 수도 모스크바 중심부의 총대주교의 연못 지구에서 다시 산책을 할 것입니다.
모스크바 인구 12.615.882 (2017년) 면적 2.511km²
서울 인구 977.6만 면적 605.2km²
그러니까 모스크바는 서울보다 약 4배가 넓지만 인구는 서울보다 약 1.3배정도 많습니다. 이정도면 부동산 붐이 일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러시아인은 대부분 집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세를 사는 사람들 비율이 아주 적습니다. 미국이나 한국 같은 자본주의 국가에서 요즘은 집값폭등과 월세 문제로 난리죠?
현재 우크라이나를 상대로 특수군사작전 중인 러시아 그리고 러시아의 수도 모스크바의 모습.. 위 영상은 지난 4월 5일에 올라 온 영상입니다. 전쟁의 기운이 느껴 지십니까? 아마도 인류의 전쟁사 중에서 전쟁 중 경제가 괄목할만하게 발전하고 있는 경우는 러시아가 처음일 것 같고.. 앞으로도 다시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전쟁 중임에도 경제가 발전하고 있는 것은 푸틴이 잘해서이기도 하지만 러시아의 특수성 때문인데 그 특수성이란 러시아에 매장된 막강하고 무궁무진장한 자원을 말하는 것입니다. 바로 이 막강하고 무궁무진장한 자원을 탈취하기 위해서 미국과 집단서방은 우크라이나에서 불법적인 쿠데타(2014년 마이단 폭동)를 일으켰고 우크라이나를 개조했으며 개조된 우크라이나로 하여금 러시아를 공격하게 만들었던 것입니다.
지금 러시아는 단순하게 우크라이나를 상대로 특수군사작전을 벌이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우크라이나는 우크라이나만의 우크라이나가 아니고 우크라이나는 미국과 집단서방의 집합체입니다. 바로 이 집합체가 러시아에게 맥 없이 스러지고 있는 중인 것입니다.
푸틴이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을 전쟁이라고 명명하지 않고 특수군사작전이라고 명명한 것은 어차피 우크라이나인과 러시아인은 한 형제입니다. 전쟁이 끝나면 우크라이나를 재건해야 하는 것은 러시아입니다. 그리고 한 형제이기 때문에 함부로 민간인을 살상할 수 없어서 전쟁이라고 명명하지 않고 특수군사작전이라고 명명했던 것입니다.
국내에서 보도된 러시아군에 의한 민간인 아파트 공격.. 모두 가짜 뉴스입니다.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군의 공격을 피하려고 민간인 아파트에 무기를 저장하고 아파트를 진지삼아서 은닉하고 아파트에서 공격했기 때문에 아파트를 공격했던 것이고 이 외 국내에서 보도된 대부분의 민간인 살상은 우크라이나군에 의해서 이루어졌습니다. 이건 단순 주장이 아니고 팩트입니다. 여기에 대해서 의구심을 가진 분들은 이해영 교수의 페이스북 글을 참고하시면 보다 자세하게 아실 수 있습니다. 물론 본 까페에도 이해영 교수의 페이스북에 있는 많은 글들이 스크랩 되어 있습니다.
지금 미국과 집단서방은 러우전에서 패배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는 듯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워싱턴을 방문한 네타냐후는 의회연설에서 이란을 공격해야 한다고 주장했는데 왜 이런 공격을 주장했느냐하면 이란에서 예멘과 헤즈볼라를 지원하고 있고 예멘의 안사르알라와 헤즈볼라는 이스라엘을 공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스라엘이 악착같이 가자지구의 팔레스타인 민간인들을 이집트 시나이 반도로 몰아내려고 하는 이유는 가자지구 앞바다에서 대규모 유전지대가 있는 것이 발견되었기 때문에 이스라엘과 미국과 집단서방은 이 유전지대를 차지하기 위해서 계속해서 팔레스타인 민간인들을 학살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번에 팔레스타인 14개 정파가 중국 베이징에 모여서 회의를 하고 단합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말하자면 러시아와 중국은 팔레스타인인들의 가자지구 앞바다의 유전지대를 미국과 집단서방에게 넘겨줄 수 없기 때문에 팔레스타인 14개 정파의 합의를 이끌어 낸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가자지구 문제에 있어서 러시아는 앞으로 나서기가 상당히 껄끄러운데 그 이유는 이스라엘 인구의 상당 부분은 러시아계 유대인들이기 때문입니다. 암튼 이렇게 러시아와 중국이 협력함으로써 아프리카의 많은 식민지가 해방되었고 팔레스타인인들은 유전지대를 강탈당하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이런 추세는 남미로도 곧 번져갈 것입니다.
그러면 이제 무엇이 남았겠습니까? 한민족도 곧 통일을 꿈 꿀 수 있고, 미국으로부터 끝 없이 괴롭힘을 당한 남미의 여러 작은 나라들도 곧 해방되리라는 것을 예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 당장은 혼란스럽지만 지금의 이 시기만 지나면 곧 좋은 세상이 오리라는 것을 누구나 알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