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우리의 배꼽을 스틸~~해간 프로
무한도전 진짜 사나이를 아시나요?
** 이미지출처:네어버tv
왜 이런 도전이 시작되게 되었는지는 모르지만
간만에 정말 배꼽이 빠지게 웃었답니다.
박명수씨가 이렇게 웃긴 분이었나 싶었어요.
그리고 중구난방이었던 대원들이
마지막에 하나의 팀웍으로 모아지는 모습을 보면서
단합의 힘, 연합의 아름다움을 보았지요.
마지막 방송으로 대원들 한 사람 한 사람의 소감 인터뷰가 있었는데요, 그 인터뷰를 들으며 위러브유(장길자회장)의 군부대위문 봉사활동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유재석씨의 인터뷰였었는지...
군인들의 이런 수고와 노력들이 있어서 우리 시민들이 편안하게 안전하게 지낼 수 있는 것에 대해 감사하다는 그 말이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더라구요.
그런 군인들의 수고를 알기에 위러브유(장길자회장)에서는 군부대위문 봉사활동을 소홀히 할 수 없어요...
군부대라는 특수한 환경에서 더욱 그리운 가족, 집밥, 엄마의 잔소리...모든 것이 그리워지는 거 다들 아시죠?
엄마의 잔소리는 절대 대신 하고 싶지 않구요 ^^;;; 위러브유(장길자회장)에서는 엄마의 집밥과 같은 정성은 전할 수 있기에 우리나라를 지켜주시는 군부대원들에게 정성스런 집밥을 준비해서 군부대위문 봉사를 다녀오는 것 이랍니다.
무한도전 진짜 사나이를 통해 다시한번 재조명 해보는 위러브유(장길자회장)의 군부대위문 봉사활동은 역쉬...어머니의 사랑, 어머니의 마음이 있어서 가능한 아름다운 봉사라 생각됩니다.
첫댓글 군인들이 위러브유회장님의 위로로 마음이 좋아졌을것 같아요 ~~~
그렇게 군인들은 국가의 안전을, 우리 위러브유는 군인들 마음의 안전을 지켜주려 노력하며 지내는 아름다운 인연이 되는거죠~~
어머니의 마음으로 정성스레 집밥을 준비해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님들 마음이 너무 예쁘네요
군부대에도 어머니 사랑을 전하는 위러브유입니다.
위러브유의 손길이 미치지 않는 곳이 없네요~
아는 지인의 아들이 입대하게 되었는데 관심이 많이 가네요^^
그러게요 알고보면 한다리 건너 다 아는 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