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대-현대삼호중공업 건강증진 업무협약 체결
목포대학교(총장 박민서) 무안체력인증센터(센터장 박희석)는 20일 현대삼호중공업 김형관 대표이사와 종사자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무안체력인증센터는 현대삼호중공업 종사자들에게 과학적인 체력 측정과 운동처방을 실시함으로써 지역 근로자 및 직원들의 건강증진과 안전하고 행복한 직장생활을 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협약식에 박민서 총장, 장영학 교무처장, 최동오 학생처장, 박희석 무안체력인증센터장, 이숙진 센터실장이 참석했으며, 현대삼호중공업에서는 김형관 대표이사, 박성관, 성현철 전무이사, 양회수 안전공무담당상무 등이 참석했다.
박민서 총장은 “우리지역의 대표기업인 현대 삼호중공업이 이번 무안체력인증센터와의 협약으로 종사자들의 건강관리를 통해 안전사고 예방과 업무의 효율성을 기함은 물론 건강관리를 바탕으로 한 행복한 기업문화가 형성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형관 대표이사는 “서남권의 대표 국립대학인 목포대 무안체력인증센터 협약을 통해 현대 삼호중공업 종사자들의 과학적 체력측정과 운동처방을 통하여 보다 건강하고 활기차게 근무할 수 있는 여건을 제공해 주심에 감사 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건강증진을 위한 건강증진 프로그램 공동운영과 기초체력 측정과 운동 처방 및 상담 출장 지원, 직원들의 건강 관련 콘텐츠 개발에 상호 협력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7000000&gisa_idx=32159
목포대학교(총장 박민서) 무안체력인증센터(센터장 박희석)는 20일 현대삼호중공업 김형관 대표이사와 종사자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무안체력인증센터는 현
www.miraenews.co.kr
#업무협약 #목포대 #삼호중공업 #현대중공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