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썸머 핫 에프터 파티
마포구 지역 공동체 라디오 마포FM(100.7MHz, )에서 방송 중인 ‘뮤직홍’의 월요일 프로그램 ‘뒤풀이라디오’의 세 번째 공개 방송이 7월 15일 금요일 8시, 홍대 앞 클럽 ‘인디팬’에서 열립니다.
매주 월요일 밤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방송되는 ‘뒤풀이라디오’는 홍대 앞에서 음악 활동 중인 김마스타, 시와, 밴드 ‘파티스트릿’의 김태범, ‘게으른 오후’의 유지혜가 공동 진행하는 음악 전문 프로그램이고요. 이번 공개 방송에는 ‘권우유와 위대한 항해’, ‘사비나 앤 드론즈’, ‘원펀치’, ‘조정치’, ‘퍼플헤이즈’ 등의 팀이 출연해요. 참! 최근 <메이드 인 전주>라는 특별 기획 전국투어 콘서트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전주 밴드 ‘레이디스 앤 젠틀맨’, ‘크림’의 또한 출연합니다.
‘뒤풀이 라디오’는 다양한 음악의 존재를 공유하며 새로운 방식의 라디오를 표방하는, 독특한 포맷의 방송인데요. 네 명의 공동 진행자가 DJ인 동시에 게스트가 되고 작가 그리고 연출자의 몫까지 번갈아 수행하며, 방송은 진행자들 소유의 스마트폰으로 녹음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 공개 방송 또한, 매끈하게 세공된 레코딩과 믹싱은 의도적으로 포기하고, 기계적 잡음과 현장 소음까지도 그대로 담아 음악에 대한 계산 없는 열정을 담아내려고 합니다. 특별히 이 날의 라인업은 매우 뜨거운 사운드를 구사하는 밴드들로 구성되어 있으니 이 여름을 뜨겁게 이겨내고 싶은 분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아참! 이날 공개 방송에서는 관객에게 뮤지션 소장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마련되어 있답니다. 이 점 기억하시고, 꼭 놀러오세요! 혼자 오셔도 좋지만, 떼로 오시면 더욱 즐거울 거예요!
그럼 7월 15일 금요일 8시 클럽 인디팬에서 만나 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