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9440711/West-Ham-want-sign-Jesse-Lingard-permanently-Manchester-United.html
* 오역, 의역 있음
웨스트햄은 제시 린가드 완전영입을 위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지만, 맨유의 요구 이적료에 대한 우려가 있는 상황이다.
린가드는 웨스트햄 임대 생활을 충분히 즐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웨스트햄측은 선수가 이번시즌을 넘어 계속해서 있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해보길 바라고 있다. 린가드는 임대 합류 이후 7경기에서 6골 4어시를 기록 중이다.
웨스트햄은 린가드의 영향력을 감안할 때, 그를 완전영입하기를 원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아직 웨스트햄과 맨유 사이에 이적 가능성에 대한 어떠한 대화도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웨스트햄측은 시즌이 끝나기 전에 이 문제를 다루길 원하고 있다.
다만 지금까지의 선수의 활약을 감안할 때, 맨유가 린가드에게 책정할 이적료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웨스트햄은 임대 당시 이적옵션을 삽입하지 못했고 맨유가 가격을 상승시킬 것이라는 우려는 이해할 만하다.
또한 다음 시즌을 앞두고 다른 팀들의 관심도 있을 것임에 따라 웨스트햄의 린가드 영입에 있어 큰 걸림돌이 될 것으로 보인다. 울버햄튼, 토트넘, 뉴캐슬, 아스날이 지난 1월 린가드에 대한 움직임을 고려했던 클럽들이며, 다른 구단들도 그의 퍼포먼스에 관심을 갖게 될 것이다.
린가드의 계약기간은 1년 남았으며, 계약 연장 가능성은 없어 보인다. 이는 맨유는 린가드를 공짜로 풀어주는 것을 피하기 위해 이번 여름 판매할 것임을 의미한다. 하지만 맨유는 여전히 린가드에 대해 30m이라는 상당한 금액을 요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번시즌 린가드의 활약 덕분에 영입전쟁이 벌어질 것이라는 자신이 있을 것이다.
첫댓글 캬 잘하니까 이적료도 쭉쭉 오르네. 더 잘해라
진심 개잘함..
웨스트햄 유로파 가서 비싸게 사주면 좋겠다.. ㅠㅠ
1년 남았는데 ㄷㄷ
더 잘해서 웨햄 챔스 보내고 40에 완전 이적하자
캬...
20 ㄱㄱㄱ
잘해라...
30m 혜자로 보이네.... 첼시와도 닥주전급 활약인데...
오 좋다
80m 급 아닌가요 현재....ㄷㄷ
50은 받아야지
오오
채소 30
혜자아님?
그냥 쌀하고 바꾸자
굿
웨햄에 린가드보다 팔로우 많은 선수 있나?
인기도 +실력도 웨햄 탑임 30은 싼거임
챔스나 유로파라도 간다면 과소평가 못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