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업은 K-FOOD만의 독창적인 기술이 함께 하는 닭고기 유통사업과 그 사업과 연관성이 있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한국의 상장업체와 함께하는 비전 매우좋은 그런사업이 될 것 입니다.
비전이 왜 좋은가 하면,
식당에서 닭고기를 조리하기 위해선 2차 손질을 해야 합니다. 이 손질비용이 인건지 비싼 서부에서는 업주들의 부담이고 그와동시에 식당에선 비위생적인 방법으로 손질하기에 항시 헬쓰의 눈을 피해가며 손질들을 합니다.
업주들은 이 손질때문에 항상 스트레스 받습니다
그 부분을 저희가 해결했습니다.
업주들은 저희에게 손질된 닭을 공급 받기만 하면 되는것 입니다.
유통사업은 큰 금액을 투자받아 시작하고
동부 치킨벨트에 USDA 허가받은 가공공장을
가동하게 됩니다
이 유통사업에는 투자이민 다수를 소화할 수 있고 10만불에서 30만불까지 수 십명에게 E-2 비자를 얻게 해 줄수 있습니다.
그 다음사업이 K-BBQ 사업입니다.
이 사업은 30만불 E-2로 하며 월 소득 10,000불이 될 때까지 본사 경험자들이 함께하는 E-2 투자자를 위한 프로그램 입니다.
이 2가지 사업을 위하여 서울 강남에서 미국이민 투자자 설명회를 개최할 것입니다.
날짜는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첫댓글 동부 치킨벨트 에리어에 설립하는 닭고기 가공공장은 저희가 10여년에 걸쳐 개발한 인건비가 70% 절감되는 장치로 손질하므로 경쟁자 없이 저희들만의 독점사업 입니다. 인건비가 비싼 미국에서 그것도 70%나 절감되는 장치를 개발했으니 200만불 투자우치도 쉽게 받았습니다
동부의 치킨가공공장 관리자와 서부의 2,000곳이 거래처에 딜리버리 차량 2~30대 운영경험있는 관리자와 수출입 업무를 관장할 영어 능통자, 그리고 전산화 작업과 운영할 총괄 관리자 등등 한국서 직원채용 계획이 있습니다.
대우는 넉넉하게 해주고 회사일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할 방침입니다.
모든 부서 지원자는 영어는 능통해야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염두에 두었다가 공고가 나가면 지원해 주세요.
E-2 비자 지원자 중에서도 해당되시는 분은 우선 입사를 검토하겠습니다.
저희의 K-FOOD 사업은, 많은 중소공장들과 동반성장하게 됩니다.
식당에서 사용하는 여러 원자재 부자재들을 미국서 직접 생산하여 K-FOOD에 납품하면 2,000곳의 거래처에 치킨과 함께 납품하기에 중 소 제조업체는 미국진출에 어려움없이 정착하게 됩니다.
TO GO 프라스틱 박스만 하더라도 2,000곳에 납품하게 되면 2,000*일200개=하루40만개의 프라스틱 박스를 생산해야 합니다.
한국서 미국시장 진출계획이 있다면, 저희와 상의하십시요.
안전하게 리스크없이 미국에서 공장을 정착 시킵니다.
더구나 수입되던 중국산은 점점 미국시장이 어려워 질것 이기에 한국업체들 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 입니다.
이처럼 식자재 생산업체들은 K-BBQ를 만나 처음진출 영업의 어려움을 극복하시기 바람이다.
이처럼 저희가 개발한 손질비용 70% 절감은 한국 중소업체 미국진출에 큰 역활을 하게 될 것 입니다.
식자재 생산 중 소업체들, 투자설명회에 많이 참석하세요.
저희의 회사 K-FOOD LLC는
식자재 유통및 식자재 제조회사이고,
K-BBQ LLC는 가맹점 회사로 아이다호주 부터 동쪽으로 동쪽으로 뻗어가는 프랜차이즈 회사 입니다
저희의 미국생활 25년에 드디어 창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업 다 투자이민과 E—2비자를 대상으로 할 예정입니다.
그 이유는,
회사는 금리 부담없이 사업을 펼칠 수 있고 투자자(투자이민, 이투비자)는 손해보지 않고 수익을 창출하고,
덤으로 영주권과 이투비자를 취득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기 때문입니다.
투자자의 투자금은 회사에서 무한책임 진다는 그런 각오로 회사설립을 합니다.
무엇으로 무한책임을 진다고 하느냐?
하고 반문 할 수 있을껍니다.
그러나 저희의 사업설명회에 참석하시면 그 이유를 알게될 것 입니다.
남들보기엔 하찮은 닭 손질사업이라 하겠지만 저희들이 개발한 인건비 70% 절감하는장치는 황금알을 낳는 거위이기 때문입니다.
닭 손질사업은 노동집약형 사업이고 노동자는 기피하는일 입니다.
그래서 미국정부는 외국에서 노동자를 수입해서 영주권까지 주죠
저희는 그런 사업을 시작하는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