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공에 대고 외칩니까
도대체 조합장님과 대의원들은 뭘하는겁니까
조합원들 불편함을 해결해 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오늘도 아침부터 as와서 콘센트 고정불량 신청한거 집집마다 다 그렇다는데 이게 말이 됩니까
도대체 as신청해서 절반이 안된다면 뭐하러 as신청하라 합니까
무엇보다 이런일은 조합에서 책임지고 나서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1년동안 as기한을 두고 있지만 지금 하는걸로 봐선 살면서 하자신청 한거라고 전부 안해줄듯 하니 조합에서 강력하게 책임져 주세요
저희 추가 분담금에 예치금까지 주고 집구경 두어번하고 입주했습니다
이렇게 어렵게 들어온집에 하자보수도 안된다는게 말이 됩니까
첫댓글 본인집 as하는데 대의원은 왜 찾으시나요... 대의원이 조합직원아닙니다
대의원이라는게 뭡니까? 물론 조합직원아니지요. 하지만 조합원들 힘든거 같이 공감하고 힘써주셔야하는 위치에 계신거 아닌가요? 글쓰신분은 그런의도에서 말씀하신거 같습니다만.
조합장을 포함한 집행부나 대의원들은 조합원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고 조합사업을 성공을 이끌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 맞습니다. 하지만 조합장님외에 다른 임원이나 대의원들은 조합에서 보수를 받거나 하지 않는 사람들로 시공사에 요청할 사항을 이분들을 거론하는 것은 적정하지 않다는 생각입니다. 조합에서 신경을 쓰지 않는다는 것이 아니라 요청하는 채널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말씀드리는 것이니 상호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AS와 관련한 사항은 조합에서도 시공사에 빠른 조치를 요청드렸습니다.
하지만 세부적인 일정과 조치는 시공사에서 전담하는 것이오니 조합장이나 대의원이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닙니다. 저희도 시공사와 미팅할 때 적극적이고 빠른 조치를 요청드렸습니다. 그런데 현재 당현장과 관련하여 시공사에서 적자가 난 상황이고 하청에서는 추가공사비 지급을 요청하는 어려움이 있거나 몇개의 자재를 반입해서 인력을 투입하기보다 물량을 모아서 AS를 진행하는 방향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 조치가 지연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조합장님도 소장님꼐 적극적이고 빠른 AS조치를 요청드렸으며 디엘브랜드 가치를 보더라도 AS를 외면하거나 하지는 않을 것으로 짐작됩니다.
AS의 가장 빠른 처리는 CS센타로 연락주시는 것입니다.
카페에 글을 올려주시면 저희가 별도로 요청을 드리고는 있지만 하자보수와 관련하여 조합장이나 대의원들이 해결해 드릴 수 있는 사항은 아니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어느 아파트 든 시공후 AS는 기본으로 해주는 것인데 적자운운 하는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그러면 애초에 하자없이 지으면 될일입니다.
AS센터에 얘기할 문제라면 그럼 조합과 대의원은 뭐하러 있는겁니까
우리가 조합을 믿고 여기까지 왔습니다
적자난건 그들 사정입니다
AS가 늦다가 아니라 못해 준답니다
AS난걸 적자라 자재 부족해서 못해준다 하면 아 네 그러세요 해야하는군요
그런걸 조합에서 나서서 얘기하고 해결해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개인 한명 한명이 그럼 시공사와 싸워야 할 문제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