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이제 그만 / 김부자 (금지사유 : 곡 표절)♣
사랑은 이제는 그만
눈물도 이제는 그만
헤어져 돌아서면 가슴이야 아프지만
아~ 이제는 그만 미운 정 고운 정
눈물로 변해도 서로가 싫어서 헤어지는데
아~ 웃으며 웃으며 돌아서요
사랑은 이제는 그만
한숨도 이제는 그만
헤어져 돌아서면 마음이야 아프지만
아~ 이제는 그만
미움도 한숨도
서러움도 눈물도
서로가 싫어서 헤어지는데
아~ 웃으며 웃으며 돌아서요
-이 호 작사/이 호 작곡-
카페 게시글
♥----가요팝송방
사랑은 이제 그만 / 김부자
도진
추천 0
조회 24
26.06.12 06:49
댓글 4
다음검색
첫댓글 목소리 좋고
가사도 좋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감사 합니다 ^^
김부자 하면
달타령이 생각나요.
비성이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졌죠
달타령 김부자 인기가 있었어요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