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M자 탈모가 시작된지 10년이 다 되갑니다. 모발도 빠지지만 흰 새치가 이젠 너무 심하다 보니, 밖에서 아는 사람 마주치면... 1. 새치때문에 놀라선... "요즘 왜이리 삭았냐?!" 그러고, 2. 새치보다가 확 들어간 M자 이마 때문에 놀래서.... "너 머리도 마니 빠졌네?!" 순서의 반응이 대부분입니다. 일단 새치라도 숨기고자 염색을 할려는데.... (아직 한번도 안해봤음) 동네 이발관에서 염색하는 사람들 보니 염색약 바르고 앞머리 다 올려서 염색약 베일때까지 기다리더라구요. 근데 전 제 앞이마 때문에 약바로고 올백할 자신이 없습니다. 제 올백한 모습은 거울속 제자신 말고는 아무한테도 보여주기 싫네요 M자 탈모 여러분들은 염색 어떻게 하시는지요?? |
첫댓글 집에서하세요..염색
요샌버블비같은거품염색있어요.간편하게집에서가능하고홈쇼핑보면혼자하는염색약도잘나와요.한달에서두달?잘유지되요.전이식후에새치나와서다시염색하고있거든요.
집에서하면 될건 가지고 참 ㅋㅋㅋ
집에서 얼마든지 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은 쉽게 할 수 있는 제품들도 많이 나와 있고요. 다만 저희 같은 탈모인들은 가급적 염색이나 파마를 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시게 되더라도 절대 독하지 않은 제품으로 하셔야 합니다. 강한 제품은 삼가해 주세요.
집에서 하세요. 그런데 탈모라면 염색은 안하시는게 좋아요. 만약 하신다면 천연헤나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어렵겠지만 두피에 닿지않게 해주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