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전 ‘베스트 12’ 선정 팬 투표 1차 중간집계 결과 삼성 강민호가 최다 득표 1위에 올랐다.
강민호는 37만218표로 전체 후보 중 최다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드림 올스타 포수 부문에서 압도적인 표 차이로 이번 후보 중 최다인 개인 통산 11번째 ‘베스트 12’에 도전하고 있다. 또한, 2012년 이스턴 최다득표(89만2727표) 베스트 선정에 이어 개인 2번째 최다득표도 노리고 있다.
현재 1차 중간집계 결과가 최종결과로 이어진다면 생애 첫 베스트에 선정되는 선수는 무려 14명이다. 드림 올스타에서 삼성 원태인, 우규민, 오재일, 이원석, 김지찬, 박해민, 피렐라, SSG 추신수까지 8명, 나눔 올스타에서는 LG 수아레즈, 라모스, 홍창기, 채은성, 한화 정은원, 노시환 6명으로 총 14명이 처음으로 KBO 리그의 별로 선정되기 위해 도전한다.
KBO는 1차에 이어 2차 중간집계 결과를 다음주 28일(월)에도 발표할 예정이며, 7월 5일(월) 마지막 중간집계 결과를 공개한다. 팬 투표 최종 마감은 7월 9일(금) 오후 6시이며, 7월 12일(월)에 최종 결과가 발표된다.
40번째 올스타전인만큼 KBO는 팬 투표에 참여한 플랫폼 별 첫 투표자 3명에게 약 25만원 상당의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무선 이어폰)을 증정한다. 또한, 각 투표처 별 40번째 투표자 3명에게도 약 70만원 상당의 LG 코드제로 로보킹(무선 로봇 청소기)을 증정할 예정으로 최종 당첨자는 투표 종료 후 KBO 홈페이지 공개 및 개별 통보된다.
한편, KBO 리그 타이틀스폰서 신한은행도 올스타 팬 투표 이벤트 관련해 총 상금 7000만원에 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신한 SOL(앱)을 통해 진행한다.
첫댓글 와 삼성은 팀인원들 거의 다뽑혔네
이욜ㅋㅋㅋ삼성 왜케 잘 나가ㅋㅋ
어이쿠..
삼성 갑자기 낯설게 느껴지뉴
와 도랏
한명이라도 가라..
김헌곤..ㅜ
재민 주석도 데려가주쇼,,ㅠ
케이티는 아무도 못가겠네 ㅜㅜ
엥 인기팀 삼성이요??..
삼성 엘지만 다 가는거 진ㅉㅏ 개오바임.. 잘하는 선수들 두루두루 나오는 거 보러가는거 아님? 저런라인업이면 걍 삼성엘지전 보러가지 누가 올스타보러가... 나도 야구팬 친구들이랑 티켓팅참전하려고 했는데 걍 안가려고